UPDATED 2019.10.15 화 22:07
상단여백
기사 (전체 134건) 제목보기제목+내용
홍보를 넘어 문화융합까지 바라보는 게임과 엔터 김도아 기자 2019-10-08 09:47
신개념 서비스로 요동치는 게임시장, '핵심은 콘텐츠' 김도아 기자 2019-10-04 00:50
'명작의 귀환' 기어스5, 정통성과 신선함 모두 잡다 김도아 기자 2019-09-29 23:07
오늘도 우라라, 간편하고 손쉬운 차세대 방치형 게임 김도아 기자 2019-09-23 11:01
'와우 클래식'으로 시작된 PC게임의 반격, 어디까지 이어질까? 김도아 기자 2019-09-22 19:57
라인
특유의 재미 vs 게임성 답습, 슈퍼셀 신작 '러시워즈' 김도아 기자 2019-09-16 11:21
포켓몬 아닌 트레이너와 교류, 포켓몬 마스터즈 김도아 기자 2019-09-02 11:40
‘온라인게임 뉴트로 열풍’ 원조 MMORPG의 화려한 복귀 김도아 기자 2019-08-30 17:03
재도약 노리는 와우(WoW), ‘최후의 카드’ 클래식은 통할까? 김도아 기자 2019-08-26 10:05
쿵야 캐치마인드, 금손 유저와 SNS의 성공적 만남 김도아 기자 2019-08-20 16:14
라인
클래식 IP의 귀환, 올드 유저 불러 모을까? 김도아 기자 2019-08-16 12:27
텐센트, 한국에서 모바일게임 영향력 확대하나? 김도아 기자 2019-08-12 00:09
저니 개발사의 힐링게임, 스카이(Sky: Children of the light) 김도아 기자 2019-07-29 10:28
텐센트 개발 오토체스 게임, ‘체스러쉬’ 체험기 김도아 기자 2019-07-23 09:10
AR게임의 한계, 포켓몬고가 되지 못한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 김도아 기자 2019-07-19 02:04
라인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제2의 모두의마블 될까? 김도아 기자 2019-07-08 14:35
라이엇 롤토체스 vs 도타 언더로드, 당신의 선택은? 김도아 기자 2019-07-01 10:38
'모던워페어'로 돌아온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신작은 언제쯤? 김도아 기자 2019-07-01 10:10
불붙은 오토체스 경쟁, 최종 승자는 누가될까? 김도아 기자 2019-06-24 15:14
게임 없는 게임 광고, 유저들의 선택이 중요해진 시점 김도아 기자 2019-06-10 00:59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