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6.20 목 20:06
상단여백
기사 (전체 115건) 제목보기제목+내용
게임 없는 게임 광고, 유저들의 선택이 중요해진 시점 김도아 기자 2019-06-10 00:59
토탈워: 삼국, ‘완성형’에 가까운 전략 게임 김도아 기자 2019-06-03 08:48
'시리즈 첫 한글화' 킹덤하츠3, 만족스러운 연출과 전투 김도아 기자 2019-06-03 08:40
아르카, 화려한 광고 뒤에 남아있는 ‘엉성한 게임과 과금모델’ 김도아 기자 2019-05-27 02:31
킹오파 올스타의 승승장구, 결국 중요한 것은 ‘완성도’ 김도아 기자 2019-05-24 12:13
라인
‘명품 게임’의 귀환, 유저 눈높이 맞출까? 김도아 기자 2019-05-14 19:00
로스트아크 업데이트로 본 ‘온라인게임의 미래’ 김도아 기자 2019-05-13 01:47
블리자드, 블리즈컨 올인 선언 ‘디아블로 이모탈’의 미래는? 김도아 기자 2019-05-07 00:27
‘뛰어난 완성도’ 오토체스 모바일, PC버전과 차이점은 과제 김도아 기자 2019-04-28 23:45
‘중국 이어 일본’ 해외게임의 점유율이 늘어나고 있다 김도아 기자 2019-04-22 02:28
라인
디즈니팝, 카카오 둥지 떠난 선데이토즈의 ‘첫 비행’ 김도아 기자 2019-04-08 00:17
게임 플랫폼 기업들, 신기술 앞세워 차세대 게임사업 도전 김도아 기자 2019-04-01 00:45
'사라진 감자와 델타' 디비전2, 최고의 출발 김도아 기자 2019-03-26 12:20
구글 '스태디아', 성공 가능성만큼 존재하는 불안요소들 김도아 기자 2019-03-25 12:33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로 캐주얼RPG 명가 자존심 지킬까? 김도아 기자 2019-03-19 09:16
라인
어나더에덴, 과금에 지친 유저를 위한 본격 ‘힐링 게임’ 김도아 기자 2019-03-18 12:45
데빌메이크라이5, 오랜 이야기의 끝 그리고 '새로운 시작' 김도아 기자 2019-03-18 12:45
도타2 '오토체스', 신장르 탄생의 씨앗 될까? 김도아 기자 2019-03-14 15:22
왜 '에이펙스'는 되고 '포트나이트'는 안됐을까? 김도아 기자 2019-03-04 01:41
한국의 인기 모바일게임들, 과연 일본 시장에서 통할까? 김도아 기자 2019-02-25 01:32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