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22 목 1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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쿵야 캐치마인드, 금손 유저와 SNS의 성공적 만남 김도아 기자 2019-08-20 16:14
클래식 IP의 귀환, 올드 유저 불러 모을까? 김도아 기자 2019-08-16 12:27
텐센트, 한국에서 모바일게임 영향력 확대하나? 김도아 기자 2019-08-12 00:09
저니 개발사의 힐링게임, 스카이(Sky: Children of the light) 김도아 기자 2019-07-29 10:28
텐센트 개발 오토체스 게임, ‘체스러쉬’ 체험기 김도아 기자 2019-07-23 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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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게임의 한계, 포켓몬고가 되지 못한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 김도아 기자 2019-07-19 02:04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제2의 모두의마블 될까? 김도아 기자 2019-07-08 14:35
라이엇 롤토체스 vs 도타 언더로드, 당신의 선택은? 김도아 기자 2019-07-01 10:38
'모던워페어'로 돌아온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신작은 언제쯤? 김도아 기자 2019-07-01 10:10
불붙은 오토체스 경쟁, 최종 승자는 누가될까? 김도아 기자 2019-06-24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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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없는 게임 광고, 유저들의 선택이 중요해진 시점 김도아 기자 2019-06-10 00:59
토탈워: 삼국, ‘완성형’에 가까운 전략 게임 김도아 기자 2019-06-03 08:48
'시리즈 첫 한글화' 킹덤하츠3, 만족스러운 연출과 전투 김도아 기자 2019-06-03 08:40
아르카, 화려한 광고 뒤에 남아있는 ‘엉성한 게임과 과금모델’ 김도아 기자 2019-05-27 02:31
킹오파 올스타의 승승장구, 결국 중요한 것은 ‘완성도’ 김도아 기자 2019-05-24 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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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게임’의 귀환, 유저 눈높이 맞출까? 김도아 기자 2019-05-14 19:00
로스트아크 업데이트로 본 ‘온라인게임의 미래’ 김도아 기자 2019-05-13 01:47
블리자드, 블리즈컨 올인 선언 ‘디아블로 이모탈’의 미래는? 김도아 기자 2019-05-07 00:27
‘뛰어난 완성도’ 오토체스 모바일, PC버전과 차이점은 과제 김도아 기자 2019-04-28 23:45
‘중국 이어 일본’ 해외게임의 점유율이 늘어나고 있다 김도아 기자 2019-04-22 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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