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4.23 화 15:44
상단여백
기사 (전체 106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중국 이어 일본’ 해외게임의 점유율이 늘어나고 있다 김도아 기자 2019-04-22 02:28
디즈니팝, 카카오 둥지 떠난 선데이토즈의 ‘첫 비행’ 김도아 기자 2019-04-08 00:17
게임 플랫폼 기업들, 신기술 앞세워 차세대 게임사업 도전 김도아 기자 2019-04-01 00:45
'사라진 감자와 델타' 디비전2, 최고의 출발 김도아 기자 2019-03-26 12:20
구글 '스태디아', 성공 가능성만큼 존재하는 불안요소들 김도아 기자 2019-03-25 12:33
라인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로 캐주얼RPG 명가 자존심 지킬까? 김도아 기자 2019-03-19 09:16
어나더에덴, 과금에 지친 유저를 위한 본격 ‘힐링 게임’ 김도아 기자 2019-03-18 12:45
데빌메이크라이5, 오랜 이야기의 끝 그리고 '새로운 시작' 김도아 기자 2019-03-18 12:45
도타2 '오토체스', 신장르 탄생의 씨앗 될까? 김도아 기자 2019-03-14 15:22
왜 '에이펙스'는 되고 '포트나이트'는 안됐을까? 김도아 기자 2019-03-04 01:41
라인
한국의 인기 모바일게임들, 과연 일본 시장에서 통할까? 김도아 기자 2019-02-25 01:32
‘이제 유저에게 애정을’ 킹스레이드, 2주년 유저 행사의 의미와 가치 김도아 기자 2019-02-25 01:26
앤썸-에이펙스-디비전2, 한국 시장 노리는 해외슈팅 게임들 김도아 기자 2019-02-18 00:04
넥슨 노리는 카카오와 넷마블... 어떤 미래 꿈꾸나? 김도아 기자 2019-02-12 22:49
디비전2 베타, 콘텐츠로 승부수... 전작 악몽 지울까? 김도아 기자 2019-02-12 22:40
라인
엑소스히어로즈, ‘수집형 RPG’의 새 지평 열까? 김도아 기자 2019-02-06 23:40
바이오웨어 신작 '앤썸', 훌륭한 전투가 강점 최적화는 불안요소 김도아 기자 2019-02-06 23:20
히어로칸타레, 웹툰 모바일게임의 '어벤져스' 꿈꾼다 김도아 기자 2019-01-31 14:45
방치형 RPG의 가능성 담은 수작 '데일리판타지' 김도아 기자 2019-01-22 08:27
프렌즈대모험, 수집 욕구 가득한 카카오 친구들의 ‘디펜스게임’ 김도아 기자 2019-01-21 02:36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