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4.30 일 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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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잡지 부록에서 사업 모델까지, 시장가치 달라진 에뮬레이터 김지만 기자 2017-03-30 13:01
리니지2 레볼루션, 멈출 기미가 없는 독주체제 김지만 기자 2017-03-29 17:07
[분석] 에어로 스트라이크가 보여주는 ‘1초의 미학’ 김지만 기자 2017-03-29 12:10
2017 LCK 스프링 포스트시즌, 4월 7일부터 시작 김지만 기자 2017-03-28 11:40
대형 게임사도 중견 게임사도, 프로야구 게임으로 승부 김지만 기자 2017-03-22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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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모바일의 고품질 그래픽 전쟁, 유저 부담만 증가 김지만 기자 2017-03-17 13:44
[분석] 그 많던 '웹툰' 소재 게임들은 왜 빛을 보지 못 했을까? 김지만 기자 2017-03-16 13:48
넷마블, 펜타스톰으로 모바일 MOBA 대중화 노린다 김지만 기자 2017-03-15 11:41
[분석] '업데이트=결제'가 되고 있는 모바일게임, 이대로 괜찮나? 김지만 기자 2017-03-13 18:06
게임 스타트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김지만 기자 2017-03-13 1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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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게임업계의 야근 문화, 사라질 수 있을까 김지만 기자 2017-03-06 19:09
일한다 라이엇! 초기 이미지 회복하는 라이엇게임즈 김지만 기자 2017-03-02 18:08
네시삼십삼분, '다섯왕국이야기' 최종 점검 나선다 김지만 기자 2017-02-24 15:06
넷마블, 카밤(Kabam)과 인수절차 완료 김지만 기자 2017-02-24 15:04
K-iDEA '한국게임산업협회'로 명칭 변경... 강신철 회장 연임 김지만 기자 2017-02-24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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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전국 PC방 경쟁전 리그 개최 김지만 기자 2017-02-24 14:59
3주년 맞이한 모바일게임들, 시장 가능성 밝힌다 김지만 기자 2017-02-24 13:23
오버워치 리그, e스포츠의 대중화 불러올까? 김지만 기자 2017-02-23 22:18
지옥에서 돌아온 '더 디비전', 그리고 '디아블로3' 김지만 기자 2017-02-23 12:24
'오버워치', 신규 콘텐츠 등장 예고? 발명가 에피 인터뷰 게재 김지만 기자 2017-02-22 1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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