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3.20 수 11:59
상단여백
기사 (전체 1,882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에이펙스 레전드’ 20일 국내 출시, 배틀로얄 경쟁 재점화 김동준 기자 2019-03-20 11:59
‘출시 임박’ 당신이 알아야 할 트라하의 핵심요소 3가지 김동준 기자 2019-03-18 16:18
화려한 비주얼과 비슷한 시스템의 공존, 린 더 라이트브링어 체험기 김동준 기자 2019-03-18 13:52
넷마블, 포괄임금제 폐지 결정 및 펍지, 신규 프로젝트 개발 착수 김동준 기자 2019-03-15 16:10
하스스톤의 오리지널 스토리 담긴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 김동준 기자 2019-03-15 02:00
라인
‘배틀아이템 의존도’ 낮춘 로스트아크, 반등할 수 있을까? 김동준 기자 2019-03-14 15:38
‘서비스 1주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무엇을 남겼나? 김동준 기자 2019-03-13 16:08
서비스 7년, 컴프매 “장수 비결은 유저와 공감대 형성” 김동준 기자 2019-03-13 11:44
‘고질라’부터 ‘시노앨리스’까지, 넥슨 상반기 신작 및 청사진 공개 김동준 기자 2019-03-12 17:15
넥슨 “2019년은 유저와 약속을 지켜나가는 시기” 김동준 기자 2019-03-12 17:06
라인
문체부, 게임의 사회적 '인식 개선' 나선다 김동준 기자 2019-03-11 17:55
애니팡 이후 10년, 모바일게임의 ‘과금모델’ 어떻게 변하고 있나? 김동준 기자 2019-03-11 17:49
[주간 게임뉴스] 압축된 넥슨 인수 후보 및 컴투스 자사주 매입 김동준 기자 2019-03-08 16:04
펄어비스-CCP게임즈, ‘이브온라인’ 정식 한국어 서비스 착수 김동준 기자 2019-03-07 16:17
프로젝트V 깜짝 공개, 펄어비스 “차세대 엔진으로 경쟁력 확보” 김동준 기자 2019-03-07 16:10
라인
에이펙스 레전드, 출시 한 달 만에 유저 수 5,000만 돌파 김동준 기자 2019-03-06 16:50
문체부 “비영리 게임의 등급분류 면제 검토 계획” 김동준 기자 2019-03-05 10:07
어느덧 20위권, 다시 돌아온 ‘포켓몬고’의 인기 비결은? 김동준 기자 2019-03-05 10:05
하스스톤 개발진이 말하는 정규력 ‘용의 해’, 4가지 핵심요소 김동준 기자 2019-03-01 03:00
로스트아크 첫 길드 콘텐츠 ‘실마엘 전장’, 무엇이 문제인가? 김동준 기자 2019-02-28 16:02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