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8 목 13:55
상단여백
기사 (전체 2,04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등록, 정부부처의 반응 및 계획은? 김동준 기자 2019-07-18 13:55
‘자동이 없다’ 퍼스트 서머너, 전략RPG의 새로운 도전 김동준 기자 2019-07-17 19:53
넥슨재단 “25주년 전시회로 온라인게임의 새로운 시선 만들고 싶다” 김동준 기자 2019-07-17 14:39
넥슨재단, ‘한국 온라인게임 25년 역사’ 담은 전시회 열다 김동준 기자 2019-07-17 13:10
라타타 스튜디오 “독특한 게임 만드는 회사 되겠다” 김동준 기자 2019-07-17 09:00
라인
오버워치 리그 "차기 시즌부터 홈앤어웨이 개념, 홈스탠드 방식 적용" 김동준 기자 2019-07-16 21:00
서머너즈워는 어떻게 글로벌 ‘국민 모바일게임’이 됐나? 김동준 기자 2019-07-15 17:19
블리자드, ‘알파스타’ 래더 연구 및 ‘카운터사이드’ 비공개테스트 일정 공개 김동준 기자 2019-07-15 12:44
검은사막 “전승 콘텐츠로 유저 로망을 충족시킬 것” 김동준 기자 2019-07-15 11:40
쓰리매치 퍼즐게임의 탈피, '닥터 마리오 월드' 체험기 김동준 기자 2019-07-12 17:19
라인
넥슨표 MOBA ‘어센던트 원’, 8월 14일 서비스 종료 김동준 기자 2019-07-11 16:57
‘출시 임박’ 시노앨리스, 수집형RPG 포화 속 차별화 포인트는? 김동준 기자 2019-07-11 14:23
닥터 마리오 월드, 美·日 앱스토어 무료게임 ‘인기 1위’ 김동준 기자 2019-07-10 16:23
배틀그라운드, LoL을 '타산지석' 삼을 필요가 있다 김동준 기자 2019-07-10 15:09
NXC 김정주 대표, 넥슨 매각 철회 공식화 김동준 기자 2019-07-09 16:14
라인
로스트아크-에픽세븐 논란, 스마일게이트는 왜 유저의 ‘신뢰’를 잃었을까? 김동준 기자 2019-07-09 15:43
'경공술'과 '범위공격' 강점,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클래스 '란' 11일 출시 김동준 기자 2019-07-08 16:20
서머너즈워 5주년, ‘유저 관리’와 차별화된 ‘e스포츠’의 결과물 김동준 기자 2019-07-08 14:55
엔씨소프트 최대주주 변경 및 게임 산업 수출액 67% 기록 김동준 기자 2019-07-05 16:47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를 바라보는 공중파 3사의 시선은? 김동준 기자 2019-07-05 16:01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