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2.26 수 20:03
상단여백
기사 (전체 2,36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스피릿위시, 4월 1일 서비스 종료 김동준 기자 2020-02-26 16:24
속도감 갖춘 끝없는 교전, 배틀그라운드 팀데스매치 체험기 김동준 기자 2020-02-26 14:33
네오플, 올해 임금 평균 6.8% 인상 잠정합의 김동준 기자 2020-02-25 16:03
'양보다 질' 달라진 넥슨의 방향성 어떤 결과 만들까? 김동준 기자 2020-02-25 13:05
서울 다이너스티, 코로나19 여파로 오버워치 리그 홈스탠드 경기 취소 김동준 기자 2020-02-24 15:58
라인
라이엇게임즈의 첫 도전, TFT 모바일의 성공 가능성은? 김동준 기자 2020-02-24 13:37
넷게임즈 프로젝트 MX 일본 퍼블리싱 계약 및 스컬 스팀 판매 10위 진입 김동준 기자 2020-02-21 16:44
다가오는 야구 시즌, 야구게임 판도는 어떻게 될까? 김동준 기자 2020-02-21 15:15
배틀그라운드, 8vs8 팀 데스매치 모드 업데이트 김동준 기자 2020-02-19 16:07
글로벌 진출 선언한 V4, 성공 가능성은? 김동준 기자 2020-02-19 14:57
라인
이정운 변호사 "게임산업에 적용할 환불 규정 필요하다" 김동준 기자 2020-02-18 15:53
이병찬 변호사 "강화와 합성 확률 공개해야 한다" 김동준 기자 2020-02-18 15:44
서종희 교수 "게임과몰입 '치료'란 단어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김동준 기자 2020-02-18 15:24
정정원 연구원 "사행성은 게임물의 개념에 포섭될 수 없다" 김동준 기자 2020-02-18 14:31
엔씨소프트-펄어비스, E3 2020 참가 김동준 기자 2020-02-17 16:04
라인
동접 1,880만, 스팀 플랫폼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 김동준 기자 2020-02-17 14:23
카카오게임즈, 엑스엘게임즈 인수 및 V4 구글플레이 매출 3위 등극 김동준 기자 2020-02-14 16:14
'인기 시들' 오토배틀러 장르, 무엇이 문제일까? 김동준 기자 2020-02-14 16:09
펄어비스, 섀도우아레나 상반기 출시 및 신작 2종 연내 테스트 김동준 기자 2020-02-13 16:21
피파온라인4의 급여시스템, 정상적으로 작동 중일까? 김동준 기자 2020-02-13 13:37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