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2 수 17:05
상단여백
기사 (전체 4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준수율 74%, '해외 게임' 준수가 걸림돌 길용찬 기자 2018-12-12 12:47
블소 레볼루션, ‘차세대’와 ‘대중성’을 고려한 결과물 길용찬 기자 2018-12-12 10:47
배틀라이트 리뷰가 아니다, '똥손'이 쓰는 아레나 투쟁 기록 길용찬 기자 2018-12-10 18:35
콘텐츠 수출 비중 62.1%, 2018년 해외서 주목받은 게임은? 길용찬 기자 2018-12-07 18:57
게임 '피지컬'과 '뇌지컬'은 실제로 존재할까? 길용찬 기자 2018-12-07 10:02
라인
블소 레볼루션, 정식 출시와 함께 인기 1위 석권 길용찬 기자 2018-12-06 11:34
넥슨 배틀라이트 정식 출시 "모든 순간이 액션이다!" 길용찬 기자 2018-12-06 11:03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로 증강현실 게임을 만나는 시대 길용찬 기자 2018-12-05 16:45
배틀라이트, 시노앨리스... 넥슨이 꿈꾸는 글로벌 퍼블리싱 방향 길용찬 기자 2018-12-04 15:25
30대 아저씨 기자가 슈퍼스타BTS를 플레이한 썰 길용찬 기자 2018-12-04 10:47
라인
게이밍폰의 '큰 그림'은 이루어질까? 레이저폰2 발표를 바라보며 길용찬 기자 2018-11-30 16:30
블소 레볼루션 출시 임박! 당신이 플레이 전 알아야 할 것들 길용찬 기자 2018-11-29 16:06
'대기열 클리어!' 로스트아크, 다음 스테이지는? 길용찬 기자 2018-11-28 14:47
넥슨 액스(FAITH) 일본 서비스 '순풍', 양대 마켓 인기 3위 길용찬 기자 2018-11-27 16:32
확률형 아이템 규제, 해외는 속도 내고 국내는 멈췄다 길용찬 기자 2018-11-27 15:01
라인
"그 버튼에서 손 떼!" 스토리 스킵을 막기 위한 고민의 역사 길용찬 기자 2018-11-26 15:21
'혜자'라고요? 제발 지갑 좀 열게 해주세요 길용찬 기자 2018-11-23 16:04
유미의 세포들, 이렇게 심플해도 괜찮아 길용찬 기자 2018-11-22 14:13
우리가 놓치기 쉬운 로스트아크의 3가지 디테일 길용찬 기자 2018-11-21 16:29
네오플의 멈추지 않는 '사이드 메뉴' 요리가 중요한 이유 길용찬 기자 2018-11-21 10:12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