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5 화 22:07
상단여백
기사 (전체 312건) 제목보기제목+내용
"클래식 모드 기본 제공" 랑그릿사1&2 한국어판 10월 31일 출시 길용찬 기자 2019-10-15 18:15
그들에게 지스타가 소중하지 않은 이유 길용찬 기자 2019-10-15 17:59
넷마블 "웅진코웨이 인수, '구독경제 시장' 잠재력 봤다" 길용찬 기자 2019-10-14 20:30
미스트오버, 조금 힘을 빼도 좋았을 던전RPG 길용찬 기자 2019-10-14 19:22
테라리아, 콘솔판 한국어 버전 정식 출시 발표 길용찬 기자 2019-10-14 11:22
라인
킹스레이드 'NEW' 성장 과제는? 소울웨폰 업데이트 길용찬 기자 2019-10-11 16:35
MMORPG '차트 공성전', 기대작 공습에 맞선 방어측 전략은? 길용찬 기자 2019-10-10 14:18
플레이스테이션5, 2020년 말 출시한다 길용찬 기자 2019-10-09 16:50
넷마블의 '글로벌 프로젝트', 추수의 4분기 될까 길용찬 기자 2019-10-08 20:54
엔씨소프트 "리니지2M의 핵심은 쟁, 하이리스크 하이리턴도 존재" 길용찬 기자 2019-10-08 16:19
라인
"개발력, 극한까지 끌어올렸다" 리니지2M 콘텐츠 설명회 길용찬 기자 2019-10-08 15:58
게임 자율규제가 갖는 의의는?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의 대답 길용찬 기자 2019-10-07 23:29
"탐정 이벤트, 어떻게 탄생했나요?" 쿠키런에 직접 물었습니다 길용찬 기자 2019-10-07 21:57
파판14 팬페스티벌, 요시다 P/D의 열정과 정성을 만나다 길용찬 기자 2019-10-06 04:15
파판14 '칠흑의 반역자' 12월 3일 국내 출시 길용찬 기자 2019-10-06 00:40
라인
'평가의 분기점' 달빛조각사에 걸린 기대와 우려 길용찬 기자 2019-10-04 16:38
한국 설화의 게임 활용, 가능성은 있을까? 길용찬 기자 2019-10-02 19:30
파판14 최정해 실장이 이야기하는 '운영 개선안' 길용찬 기자 2019-10-02 11:19
게임결제 한도, 국정감사 '뜨거운 감자' 되나? 길용찬 기자 2019-10-01 14:17
질병코드의 본질은 '게임'이 아니다 길용찬 기자 2019-09-30 16:55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