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6.26 월 13:04
상단여백
기사 (전체 9,423건) 제목보기제목+내용
포켓몬고, 한국 서비스 5개월 ‘앞으로의 미래는?’
한때 국내는 물론 해외 게임시장을 강타한 포켓몬고가 이제 글로벌 서비스 1년, 한국 시장에서 반년으로 다가가고 있다. 속초에서의 뜨거운...
최호경 기자  |  2017-06-26 12:42
라인
리니지M과 레볼루션의 등급분류, 모바일 MMO에 미칠 영향은?
모바일 MMORPG 장르의 미래가 어떻게 변화할까? 그 방향성은 리니지2 레볼루션과 리니지M의 방향성을 보면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다...
최호경 기자  |  2017-06-23 03:46
라인
시나리오와 대사가 살아있는 모바일게임 ‘음양사’
‘음양사 for kakao’는 고대 일본을 배경으로, 전설적인 음양사 ‘아베노 세이메이’가 잃어버린 자신의 기억을 찾아 나가는 과정에서...
최호경 기자  |  2017-06-23 02:32
라인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한국팬 위한 깜짝 선물 준비’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팩이 오는 29일 출시된다.강령술사는 디아블로2에서 시체를 사용하는 플레이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직업으로 지난...
최호경 기자  |  2017-06-22 02:37
라인
‘미소녀’ 그리고 ‘모에’, 펀플웍스의 첫 게임 완소여단
일본의 군함을 모에화한 ‘함대콜렉션 칸코레’ 이후 다양한 소재의 게임들이 등장하고 있다. 펀플웍스의 첫 게임 완소여단은 2차 세계대전에...
최호경 기자  |  2017-06-20 18:05
라인
아스텔리아, TCG와 정통 MMORPG의 조화
바른손이앤에이 산하 스튜디오8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를 준비 중인 MMORPG 아스텔리아가 20일부터 25일까지 첫 테스트를 시작한다...
최호경 기자  |  2017-06-20 10:37
라인
‘한눈에 살펴보는’ 리니지M 다크어벤저3 음양사의 특징
2017년 여름, 대작 모바일게임들이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을 시작으로 넥슨의 다크어벤저3, 카카오의 음양사까지 ...
최호경 기자  |  2017-06-20 03:15
라인
리니지M, 추억 트렌드 혁신 모두 잡을까?
엔씨소프트 리니지M의 출시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리니지2 레볼루션이 국내 모바일 시장의 흐름과 한계를 한번 크게 뒤흔들었다면, 엔씨...
최호경 기자  |  2017-06-19 02:02
라인
서머너즈워로 본 e스포츠의 필수 요소
컴투스의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가 e스포츠로 발전하고 있다.서머너즈워는 MOBA, 전략 장르가 아닌 모바일 RPG이지만 유저들에게 보...
최호경 기자  |  2017-06-19 01:58
라인
파이널판타지14, 서버3개 포화상태 ‘최고 성과 기록 중’
파이널판타지14가 서버통합 이후 최고 성과를 갱신하고 있다. 3개의 서버가 가득차 포화를 이루고 있다. 신규 유저들의 꾸준한 유입과 아...
최호경 기자  |  2017-06-15 04:31
라인
넥슨, 모바일게임 멀티플랫폼 지원 ‘도전은 계속된다’
넥슨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에 대해 PC와 모바일로 동시에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지원을 늘려나간다.고사양, 배터리 문제, 반복 전투...
최호경 기자  |  2017-06-14 10:29
라인
레전드라인업의 아쉬운 도전 ‘전략은 얻었지만 힘든 반복이 남다’
넵튠의 모바일 야구게임 레전드라인업이 출시된지 약 1개월 반정도가 지났다. 레전드라인업은 중요한 순간에 직접 난입해 스스로 찬스와 위기...
최호경 기자  |  2017-06-10 03:10
라인
‘음양사 앞세운’ 카카오게임즈, 게임사업 무게 실린다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신작 ‘음양사’를 시작으로 하반기 게임사업에 속도를 낸다. 안정적 수익을 내고 있는 검은사막을 기반으로, 모바일 ...
최호경 기자  |  2017-06-09 12:20
라인
리니지2 레볼루션, 그린다이아 활용법에 대한 전망
넷마블게임즈의 리니지2 레볼루션이 새로운 재화 ‘그린다이아’를 추가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레드다이아와 블루다이아로 구성됐던 아이템 구성...
최호경 기자  |  2017-06-08 01:41
라인
‘수집’과 ‘성장’ 진화된 모바일 RPG, 아이테르: 천공의 성
룽투코리아의 ‘아이테르: 천공의 성’은 수집과 성장 기반의 모바일 RPG다. 유저가 성장할수록 게임명의 ‘천공의 성’이 강화되면서 다양...
최호경 기자  |  2017-06-07 16:41
라인
루디엘의 인기비결 ‘성장과 경쟁의 무한반복’
반복전투와 경쟁은 유저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목표를 자극하는 요소 중 하나다. 루디엘은 다양한 ‘성장 요소’를 기반으로 ‘경쟁 요소’를 ...
최호경 기자  |  2017-06-01 18:28
라인
'무거운 낙인' 넥슨, 잘한 것엔 칭찬 보내야
넥슨이 어려운 가운데 알게 모르게 좋은 일을 하고 있다. 조금은 이를 내세워도 좋을 듯 하지만 좋은 일의 의미가 훼손될까 앞에서 드러내...
최호경 기자  |  2017-06-01 15:05
라인
논란의 모바일게임 자동전투, 정말 필요악일까?
‘내가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인지, 게임이 나를 하고 있는 것인지 알 수 없다’모바일게임 커뮤니티에 많이 등장하는 이야기 중 하나다. 바...
최호경 기자  |  2017-05-31 16:11
라인
‘출시 1개월’ 메타의 정립, 펜타스톰 신규 유저를 위한 개념정리
넷마블게임즈가 출시한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지 약 한달이 지났다.강력한 편의...
김한준 기자  |  2017-05-31 10:35
라인
프리스타일2, 3분에 즐기는 모바일 농구의 재미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요즘, 자신의 역할에 맞춰 조작을 해야 하는 모바일게임은 트렌드라 보기 어렵다. 하지만 프리스타...
최호경 기자  |  2017-05-30 15:17
lass="mHeight_C">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