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5 화 22:07
상단여백
기사 (전체 10,52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그들에게 지스타가 소중하지 않은 이유
'보는' 콘텐츠로 체질 개선을 꾀하는 지스타, 그러나 '볼 게임'이 사라진다는 불안 요소는 점차 커지고 있...
길용찬 기자  |  2019-10-15 17:59
라인
라이엇게임즈 10주년, 깜짝 이벤트는 무엇이 될까?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출시 10주년 행사를 앞두고 새롭게 공개될 정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09년 북미를 시작으로 서비스...
송진원 기자  |  2019-10-15 16:55
라인
엔씨소프트 '퍼플', 기존 앱플레이어와 무엇이 다를까?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게이밍 플랫폼 '퍼플'을 정식 출시했다.퍼플은 리니지2M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가 예상됐는데, 엔씨소프...
김동준 기자  |  2019-10-15 16:16
라인
'관심집중' 달빛조각사, 첫 주말은 어땠나?
송재경 대표가 개발에 참가하며 관심을 모았던 ‘달빛조각사’의 서비스가 시작됐다. 출시되자마자 인기순위와 매출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이목...
최호경 기자  |  2019-10-14 14:32
라인
콜오브듀티, 기존 시리즈와 다른 재미 전달할까?
사실적인 연출과 속도감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FPS 장르를 선도하는 콜오브듀티 프랜차이즈가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이하 모던워페어)...
김동준 기자  |  2019-10-14 14:08
라인
킹스레이드 'NEW' 성장 과제는? 소울웨폰 업데이트
킹스레이드는 분기점을 겪는 시기다. 게임 하나의 글로벌 역주행으로 기적과 같은 성장을 이뤘고, 이제 곧 3주년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게...
길용찬 기자  |  2019-10-11 16:35
라인
'클래식과 감성' 드디어 공개된 달빛조각사의 첫 인상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원작의 주인공의 직업, 조각사로 입문해본 달빛조각사의 첫 인상은 ‘클래식’하다...
송진원 기자  |  2019-10-11 16:10
라인
'개막 임박' SWC 2019, 새로운 주인공 탄생할까?
컴투스의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이하 SWC 2019)’의 파이널 무대 SWC 2019 월드결선 개막이 임박했다.S...
김동준 기자  |  2019-10-11 14:42
라인
달빛조각사에서 느껴지는 '리니지'의 향기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 있다. 리니지의 아버지 송재경 대표, 엔씨소프트 출신 김민수 이사가 달빛조각사 개발을 총괄했다.달빛조각사의 ...
최호경 기자  |  2019-10-11 13:26
라인
V4 경제 시스템의 핵심, '필드 드랍'과 '거래소'
‘노력의 가치를 인정하는 자유로운 거래 환경’. 넥슨의 신작 V4가 강조하는 포인트다.과금으로 장비를 획득하지 않고, PC MMORPG...
김동준 기자  |  2019-10-10 14:28
라인
MMORPG '차트 공성전', 기대작 공습에 맞선 방어측 전략은?
‘레이드’와 ‘공성전’은 MMORPG의 꽃으로 불린다. 그중 공성전은 현실에서도 이루어진다.기대작이 나오면 같은 장르를 즐기던 유저들은...
길용찬 기자  |  2019-10-10 14:18
라인
넷마블의 '글로벌 프로젝트', 추수의 4분기 될까
넷마블의 4분기는 전방위적으로 바쁘다. 국내 신작과 더불어 주목할 지점은 글로벌 확장이다.지난 4일,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
길용찬 기자  |  2019-10-08 20:54
라인
달빛조각사와 로열로드, 원작으로 정리한 차별화 포인트
달빛조각사는 남희성 작가의 소설이자 로열로드의 히든 직업, 그리고 주인공 위드를 상징하는 핵심 요소다. 여기에 모바일게임의 명칭도 이제...
송진원 기자  |  2019-10-08 15:35
라인
'버그 수두룩' 개선 없는 피파20, 무엇이 문제인가?
10년 만에 한글화로 국내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EA의 ‘피파20’이 각종 버그들로 원성을 듣고 있다. 여러 버그가 난무하는 가운...
김동준 기자  |  2019-10-08 15:06
라인
홍보를 넘어 문화융합까지 바라보는 게임과 엔터
게임과 엔터테인먼트가 서로의 이점을 취하고 단점을 최소화하는 목적의 문화융합을 시도하고 있다.과거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의 관계는 단순했다...
김도아 기자  |  2019-10-08 09:47
라인
'D-30' 블리즈컨 2019, 어떤 내용 공개될까?
블리자드 팬들을 위한 축제 블리즈컨 2019의 개막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블리즈컨은 매년 신작 및 라이브 게임의 업데이트 등 깜짝...
김동준 기자  |  2019-10-07 14:48
라인
'빅3 MMO' 달빛-V4-리니지2M, 장단점을 살펴보자
달빛조각사를 시작으로 하반기 대작 MMORPG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송재경 대표가 개발에 참여하며 화제가 된 달빛조각사의 출시일이 1...
최호경 기자  |  2019-10-07 01:40
라인
파판14 팬페스티벌, 요시다 P/D의 열정과 정성을 만나다
'요시다 나오키 P/D'는 파이널판타지14 유저에게 기둥과 같다. 모두가 끝났다고 생각한 게임을 맡아 뿌리부터 다시 기획...
길용찬 기자  |  2019-10-06 04:15
라인
'평가의 분기점' 달빛조각사에 걸린 기대와 우려
신작 하나의 결과로 수많은 평가가 교차될 수 있다. 화제성만큼 궁금증을 자아내는 달빛조각사의 출시가 눈앞에 다가왔다.달빛조각사는 동명의...
길용찬 기자  |  2019-10-04 16:38
라인
신개념 서비스로 요동치는 게임시장, '핵심은 콘텐츠'
게임 시장이 다시 대격변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지금까지 하드웨어 중심의 주도권 경쟁이 있었다면 기술의 발전으로 새로운 서비스들이 게...
김도아 기자  |  2019-10-04 00:50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