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2.19 월 18:36
상단여백
기사 (전체 9,644건) 제목보기제목+내용
‘7가지 직업 자유자재’ 시그널, 변화무쌍한 전투의 재미
‘RPG’는 Role Playing Game의 약자로 유저가 게임 속 캐릭터들을 플레이하는 역할 수행게임이다. 그렇기에 대부분의 MMO...
김동준 기자  |  2018-02-19 18:27
라인
피싱스트라이크, 낚시의 짜릿한 손맛과 감상하는 재미의 결합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스트라이크’를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로 출시한다.‘피싱스트라이크’는 물고기를 수집하는 낚시 본연의 ...
김동준 기자  |  2018-02-19 14:18
라인
검은사막 모바일, 새로운 유료화 모델로 ‘롱런’ 도전
‘검은사막 모바일’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첫 비공개테스트가 호평 속에 마무리됐고, 2월 28일 정식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
김동준 기자  |  2018-02-19 14:02
라인
4주년 '별이되어라', 진짜 별이 될 수 있을까?
게임빌이 서비스하고 플린트가 제작한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가 출시 4주년을 맞이했다. 별이되어라는 초창기 모바일시장에 ...
김도아 기자  |  2018-02-19 11:39
라인
‘직접 해봤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성공 가능성은?
텐센트가 서비스를 맡은 2종의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9일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절지구생 자극전...
김도아 기자  |  2018-02-19 10:53
라인
오버히트, 진영전 정식오픈 ‘초읽기’
‘오버히트’의 ‘진영전’ 콘텐츠가 출시 마무리 단계에 들어섰다.13일 넥슨은 오버히트 공식 카페에서 진영전 정식 오픈을 위한 콘텐츠 개...
김동준 기자  |  2018-02-14 15:44
라인
메이플블리츠X, ‘전략게임의 재미’ 보여줄 수 있을까?
‘전략게임’은 긴장감 속에 상대방과 수싸움을 하는 재미다. 동일한 룰과 패는 기본이고, 최대한 외적 요인의 개입없이 승패를 가리는 것이...
최호경 기자  |  2018-02-14 15:24
라인
‘새로운 전략과 라인업’ 2018년 게임사들의 글로벌 도전
모바일시장의 트렌드 변화를 예측하는 것은 쉽지 않다.지난해 전략을 다시 사용하기 어렵고 경쟁 게임들 역시 수시로 바뀐다. 또한 국내 상...
김동준 기자  |  2018-02-14 14:46
라인
피파온라인4, 플레이 체감도는 얼마나 바뀌었을까?
넥슨과 개발사 스피어헤드는 피파온라인4 2차 테스트에서 ‘플레이 체감 개선’에 가장 중점을 뒀다. 이를 위해 ‘과도한 선방을 줄이기 위...
김동준 기자  |  2018-02-13 19:34
라인
검은사막 모바일의 ‘볼륨감’ 시장판도 바꿀까?
검은사막 모바일의 콘텐츠 볼륨은 기대 이상이었다. 온라인게임을 모바일에 옮겨놓은 듯한 방대한 콘텐츠와 유기적 연결 첫 테스트에서 눈길을...
김동준 기자  |  2018-02-13 15:43
라인
검은사막 모바일, 첫 테스트에서 확인한 콘텐츠의 ‘변화와 도전’
300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자가 몰리며 2018년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3일간의 테스트를 마쳤다.검...
최호경 기자  |  2018-02-12 05:09
라인
슈퍼마리오 오딧세이에서 배우는 ‘IP 활용법’
국내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가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함께 출시된 ‘슈퍼마리오 오딧세이’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이 ...
김도아 기자  |  2018-02-12 02:22
라인
'다시 움직이는' 넷마블, 새로운 도전 시작됐다
2012년 넷마블게임즈는 온라인게임 분야를 축소하고 모바일게임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 약 6년이 지나 넷마블은 글로벌 모바일게임 퍼블리...
김도아 기자  |  2018-02-12 02:20
라인
피파온라인4, 2차 테스트 무엇이 바뀌었나?
피파온라인4 2차 테스트의 가장 큰 변경점은 ‘신규 콘텐츠’의 추가다.이번 2차 테스트는 1차 테스트의 아쉬웠던 점들이 수정됐고 다양한...
김동준 기자  |  2018-02-09 16:41
라인
넥슨, 듀랑고 이후 차기 키워드는 ‘메이플스토리’
넥슨의 눈은 이제 차기 프로젝트로 옮겨간다. 넥슨을 대표하는 IP이자 게임인 ‘메이플스토리’다.넥슨은 2018년 야생의땅 듀랑고, 천애...
최호경 기자  |  2018-02-09 03:59
라인
‘첫 공식리그 종료’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가능성 확인
국내 첫 배틀그라운드 프로 리그인 아프리카TV PUBG 리그(이하 APL) 파일럿 시즌이 마무리됐다.지난 3일 KBS 아레나에서 진행된...
김동준 기자  |  2018-02-08 17:34
라인
‘개발사 중심으로 체질개선’ 네시삼십삼분, 글로벌 시장까지 도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의 2018년은 변화를 모색하는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퍼블리셔에서 개발사 중심으로 회사 구조를 바꾸었고,...
김동준 기자  |  2018-02-08 14:08
라인
시그널, 무기를 활용한 클래스 전환으로 MMORPG의 차별화 꾀한다
‘시그널’은 ‘전함제국’, ‘탱크제국’, ‘해전1942’, ‘태양’을 개발한 밀리터리 명가 ‘신스타임즈’에서 퍼블리싱 하는 최신작으로,...
김동준 기자  |  2018-02-08 10:37
라인
'실시간 전략배틀' 메이플블리츠X 재미요소는 무엇일까?
‘메이플블리츠X’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장르의 모바일게임이다. ‘메이플스토리’의 주...
김동준 기자  |  2018-02-07 15:40
라인
게임으로 파고드는 가상화폐, 국내 대비는?
2017년 말부터 국내에 불어 닥친 가상화폐 열풍은 해를 넘겨 지금까지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필두로 한 가상화폐는 암...
김도아 기자  |  2018-02-06 07:53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