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3.27 월 17:55
상단여백
기사 (전체 9,315건) 제목보기제목+내용
비행 슈팅과 RPG의 조합, 에어로 스트라이크
조이맥스가 2017년 신작 의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 중인 신...
김한준 기자  |  2017-03-27 17:54
라인
뮤 레전드, PC방 순위 'TOP 10' 진입으로 이름값 증명
오랜 개발기간을 거치며 업계의 관심을 모아온 웹젠의 신작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가 초반부터 업계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뮤 레전드는...
김한준 기자  |  2017-03-27 11:57
라인
‘사전등록부터 게임처럼’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접근법
엔씨소프트가 모바일게임 시장에 이렇게 빨리 안착할 것이라고 생각한 이들은 아마 많지 않았을 것이다.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MMORPG 중...
최호경 기자  |  2017-03-27 09:14
라인
언리얼엔진, 2016년 전세계 매출 11조 원 돌파
에픽게임즈는 금일(24일) 서울 강남구 글래드라이브 강남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작년 실적과 올해 로드맵을 발표했다.이 자리에서...
김한준 기자  |  2017-03-24 18:06
라인
전선유지를 위한 또 하나의 방벽, 오버워치 오리사 리뷰
"저는 여러분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작동합니다"대사에서부터 캐릭터의 정체성이 느껴진다. 아군의 안전을 지키는 또 하나의 방벽. 오버워치...
김한준 기자  |  2017-03-24 15:51
라인
프로야구H2, "직관적인 매니지먼트의 재미 선보이겠다"
'수치로 경기를 표현하고 예측할 수 있다'는 점은 다른 구기 종목에 비해 다소 정적이고 차근차근 진행되는 야구의 특징이다...
김한준 기자  |  2017-03-24 15:10
라인
네시삼십삼분, 2017년 턴어라운드 모색... ‘대작으로 승부수’
지난해 과감한 투자로 개발사 확보에 나섰던 네시삼십삼분이 2017년 승부수를 띄운다. 대작 중심의 라인업들이 포진되어 있고, 투자했던 ...
최호경 기자  |  2017-03-24 12:37
라인
MMORPG는 해냈는데... FPS와 AOS는 왜 모바일에서 고전할까
터를 옮긴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기존에 익숙했던 것들을 털어내야 하며 때로는 전에 익숙하게 하던 일들을 포기해야 할 때도 있다....
김한준 기자  |  2017-03-23 18:03
라인
2017년 기대작들 테스트 돌입 ‘유저 취향을 사로잡아라’
리니지2 레볼루션의 폭발적 흥행으로 한동안 조용했던 국내 게임시장이 신작들로 새로운 분위기를 모색한다.빠르면 2분기, 하반기 출시를 준...
최호경 기자  |  2017-03-23 09:23
라인
대형 게임사도 중견 게임사도, 프로야구 게임으로 승부
야구 시즌 개막이 눈 앞에 다가올 때면 게임시장도 함께 술렁이기 시작한다.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겨울 내내 준비를 한 야구게...
김한준 기자  |  2017-03-22 13:45
라인
넥슨, 올봄 모바일 공략 선두에 선 대작 액션 2종
넥슨이 대작 액션게임 2종을 앞세워 올 봄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올해 초부터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뚜렷하 행보를 보이지 않던 ...
김한준 기자  |  2017-03-21 17:31
라인
‘프로야구 H2’로 완성하는 나만의 드림팀
따뜻한 봄을 기다리듯 많은 야구팬들은 야구 시즌을 손꼽아 기다렸다. 겨울이 채 다 가기도 전에 다가온 WBC 2017. 일찍 찾아온 봄...
김한준 기자  |  2017-03-21 14:19
라인
[주간이슈 인사이트] KUF2, 모바일 e스포츠 가능성, 디아블로3 강령술사 등
[킹덤언더파이어2, 이번엔 나올까?]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기대와 우려, 희망과 실망을 동시에 줬던 킹덤언더파이어2의 간담회가 진행됐다....
김한준 기자  |  2017-03-21 13:53
라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현실화 가능성 높은 3가지 구체적 정황들
지난해부터 루머로 떠돌던 블리자드의 전략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의 출시 가능성이 높아졌다. 구체적 정황들이 속속 밝혀지면서 ...
최호경 기자  |  2017-03-21 10:41
라인
넥슨과 넷게임즈의 협업, 어디까지 이어질까
모바일게임 히트(HIT)를 선보이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던 넥슨과 넷게임즈가 다시 한 번 손을 잡았다. 넷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
김한준 기자  |  2017-03-20 12:27
라인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막막함을 호기심으로
게이머 입장에서 혹은 기자 입장에서 게임을 즐기다가 종종 아쉬운 마음이 들 때가 있다. 이런 마음은 '아. 이거 좀 더 많은 사...
김한준 기자  |  2017-03-17 18:06
라인
숫자가 아닌 소통 사례로 돌아보는 영웅의 군단 3주년
넥슨의 영웅의 군단이 서비스 3주년을 맞이했다. 출시 당시 모바일게임 시장에 드물던 턴제 MMORPG 장르의 대중화를 시도한 영웅의 군...
김한준 기자  |  2017-03-17 12:47
라인
[이슈 인사이트] 리니지M, 장수 모바일게임, 한한령 여파 등
[리니지M 플레이 영상 공개]엔씨소프트가 리니지M의 2차 플레이 영상을 티저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원작을 모바일환경으로 옮겨올 것으로...
김한준 기자  |  2017-03-16 16:49
라인
월드오브워쉽은 온라인게임 바다를 순항할 수 있을까?
3월 13일부터 월드오브워쉽의 국내 테스트가 시작됐다. 지난 2016년 한국 서버가 폐쇄됐으나, 한국 서버가 아시아서버로 통합되며 다시...
김한준 기자  |  2017-03-16 12:57
라인
넷마블, 펜타스톰으로 모바일 MOBA 대중화 노린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이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펜타스톰으로 모바일 MOBA 장르 공략에 나선다.넷마블은 3월 15일(수), 서울 ...
김한준 기자  |  2017-03-15 11:41
lass="mHeight_C">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