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9.17 금 18:34
상단여백
기사 (전체 11,458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스토리와 콘텐츠 녹여낸 카운터사이드의 '배경음악'
게임은 세계관을 관통하는 스토리, 화려한 연출, 전투 플레이 등 각각의 요소들이 합쳐져 재미를 만들어낸다. 게임 몰입도를 높이고 유저의...
최호경 기자  |  2021-09-17 18:30
라인
'확실하고 꾸준한 성과' 웹젠 스테디셀러 MMORPG의 힘
웹젠은 엔씨소프트, 넥슨,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양대 스토어 최상단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는 기업이다.철저하게 성인 유저와 뮤 기반의 MM...
최호경 기자  |  2021-09-16 19:01
라인
거대 세력들의 전략 경쟁, 인피니티 킹덤은 어떤 게임인가?
9월 23일 출시 예정인 ‘인피니티 킹덤’은 현자의 돌을 차지하기 위해 거대 왕국들이 경쟁하는 모바일 전략 SLG다. 전략게임에서 세력...
최호경 기자  |  2021-09-14 17:31
라인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배틀로얄의 전장 넓힐까?
최후까지 생존해야하는 치열한 배틀로얄의 전장이 확장된다. 배틀그라운드로 시작된 최후의 생존게임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로 디바이스를 넓혔고...
최호경 기자  |  2021-09-13 12:48
라인
시프트업의 첫 콘솔 게임, '프로젝트: 이브' PS5 발매
김형태 대표가 개발 중인 프로젝트:이브가 플레이스테이션5로 발매된다.프로젝트:이브는 시프트업의 첫 콘솔 개발작으로, 2019년 게임의 ...
최호경 기자  |  2021-09-10 20:15
라인
‘점유율 1%’ 모바일게임 오딘은 왜 PC방 점유율이 높을까?
카카오게임즈의 오딘이 양대매출 순위 1위를 굳건하게 유지하고 있다.출시 3개월, 블소2와 마블퓨처레볼루션의 공세를 이겨내며 장기 서비스...
최호경 기자  |  2021-09-10 14:01
라인
'편의성 개선된' 디아블로2, 20년 만에 화려한 복귀 만들까?
2000년 출시되어 전 세계 게임시장을 뒤흔든 디아블로2의 귀환 시간이 다가왔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원작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9월 ...
최호경 기자  |  2021-09-08 16:35
라인
'PC 줄고 모바일 늘고' 국내 게임 이용률 71.3%로 지속 증가
코로나 이후 크게 증가한 국내 게임 이용률이 올해도 상승했다.지난해는 2019년에 비해 4.8% 증가해 70.5%를 기록했는데, 올해 ...
최호경 기자  |  2021-09-07 18:20
라인
'서비스 1주년' 모바일게임 원신, 전 세계를 홀리다
모바일게임 '원신'이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이후 빠르게 인기를 끌어올리고 있다.원신은 1일 업데이트 이후 북미 양대마켓...
최호경 기자  |  2021-09-03 22:26
라인
'튜토리얼 20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지루하지 않은 내러티브
일반적으로 모든 게임의 튜토리얼은 짧고 간결하게 만들기 마련이다. 초반에 강렬한 인상을 전달하기 위한 영화 5분의 법칙처럼, 게임 역시...
최호경 기자  |  2021-09-02 22:30
라인
데이터로 살펴본, 프로젝트 HP 첫 테스트 결과
넥슨의 신작 ‘프로젝트 HP’(가제)가 지난 8일 프리 알파 테스트를 마쳤다. 프로젝트 HP는 MMORPG 경쟁에서 벗어나 백병전 Pv...
최호경 기자  |  2021-08-31 17:18
라인
배틀그라운드: NEW STATE, 알파테스트의 완성도 어땠나?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3천만을 바라보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의 2차 알파테스트가 종료됐다. 배틀그라운드 시리즈는 새로운 ...
송진원 기자  |  2021-08-30 18:05
라인
핵심은 기술력, 펄어비스의 '도깨비' 세계를 놀라게 하다
게임스컴 2021에서 공개한 신작 게임 ‘도깨비’가 화제다. 26일 게임스컴에서 공개된 월드 프리미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는 하루 만에 ...
송진원 기자  |  2021-08-27 15:41
라인
넥슨의 퍼주기 전략 통하나? 코노스바 모바일 매출-인기 급상승
넥슨의 코노스바 모바일의 인기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매출 순위도 함께 올라 구글플레이 순위 Top10 진입이 눈앞으로 다가왔다.코노...
최호경 기자  |  2021-08-27 11:27
라인
오딘이 준비한 비장의 카드, '그림자 성채' 첫 오픈 어땠나?
블레이드앤소울2와 마블퓨처레볼루션의 출시에 맞서 오딘이 준비한 콘텐츠는 ‘그림자 성채’다. PK기록이 남지 않고 화/목/토요일 1시간만...
최호경 기자  |  2021-08-27 10:03
라인
미래를 위한 큰 그림, 'IP 육성' 힘쓰는 넷마블
넷마블의 발걸음이 미래 IP 보유로 향하고 있다. 국내 게임사 중 넷마블의 외부 IP 의존도는 도드라진다. 2021년 2분기 넷마블이 ...
길용찬 기자  |  2021-08-25 16:07
라인
'능력치 부여-재화 관리' 오딘이 선택한 장기 서비스 플랜
오딘의 서비스가 2개월을 앞두고 있다. 출시 직후 매출순위 1위에 오른 이후 흔들림 없이 서비스 중이다. 업데이트도 매주 이뤄져 콘텐츠...
최호경 기자  |  2021-08-24 17:17
라인
온라인으로 즐기는 대형 게임쇼, 게임스컴 2021 관전 포인트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1이 25일(현지시간)부터 27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다. 당초 온, 오프라인 행사를 병행할 예정이...
송진원 기자  |  2021-08-24 17:05
라인
던파 확 바뀐다, 윤명진 디렉터 '환골탈태' 선언
액션 중심의 플레이 방향성과 시너지, 버퍼 밸런스 조정, 파밍 구조 개선, 소통 강화, 진각성 퀄리티 수정까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송진원 기자  |  2021-08-21 11:16
라인
'오딘 vs 3N' 모바일 경쟁, 8월이 뜨거워진다
8월 모바일게임 경쟁이 뜨거워질 전망이다. 엔씨소프트, 넷마블, 넥슨이 일제히 신작을 출시하며 오딘: 발할라라이징(이하 오딘)에 도전장...
송진원 기자  |  2021-08-19 17:18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