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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호 디렉터 "V4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
넥슨의 V4가 신규 지역 ‘헤렌디아 섬’과 신규 클래스 ‘마에스트로’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V4는 약 3개월 만에 신규...
김동준 기자  |  2020-08-0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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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승호 디렉터 "베리드 스타즈는 내 이야기에서 시작했다"
"예상과는 다른 스토리가 전개될 겁니다"오랜만에 만나는 한국 싱글플레이 콘솔게임이다. 라인게임즈의 베리드 스타즈가 오랜 준비 끝에 시장...
길용찬 기자  |  2020-07-31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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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형 PD "6주년 업데이트로 서머너즈워의 전략성과 재미 되살린다"
서머너즈워가 6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차원월간던전과 아티팩트 개념을 추가한다. 월 1회 클리어가 가능한 차원월간던전은 서머너즈워의 기...
김동준 기자  |  2020-07-2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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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스스톤 "신규 확장팩으로 플레이 방식의 다양성 만든다"
마법 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스칼로맨스 아카데미’가 8월 초 일정을 시작한다. 스칼로맨스 아카데미는 복수 전공의...
김동준 기자  |  2020-07-16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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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터스아레나 "유저들이 재밌게 즐기는 배틀로얄 만들겠다"
헌터스아레나가 16일부터 스팀 얼리액세스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헌터스아레나는 배틀로얄에 MMORPG의 콘텐츠와 MOBA의 성장 방식을 ...
송진원 기자  |  2020-07-14 2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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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트릭 도슨 "어둠땅, 유저 선택에 따라 새로운 경험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W, 이하 와우)의 8번째 확장팩 어둠땅의 베타테스트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어둠땅은 로그라이크 방식의 토르카...
김동준 기자  |  2020-07-10 1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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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디언테일즈 "도트 그래픽에 레트로 감성, 유머 코드 녹였다"
도트 그래픽으로 레트로 감성을 구현한 가디언테일즈가 정식출시를 앞두고 있다.가디언테일즈는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모험을 그린 R...
송진원 기자  |  2020-07-08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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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귀여운 리니지'라고 말한 이유는..."
"귀여운 리니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이성구 총괄PD의 발언은 현장을 놀라게 했다. 엔씨소프트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이하 엔트리브) 신작...
길용찬 기자  |  2020-07-02 1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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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팡4 "배틀로얄과 팸 시스템, 새로운 자극 전할 것"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는 것, 그리고 매출 10위권이 목표다"30일 정식출시하는 애니팡4가 인터뷰를 통해 출사표를 던졌다.애...
길용찬 기자  |  2020-06-30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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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는 롤드컵' 출사표 던진 LCK, 서머시즌 준비과정은?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시즌 참가팀, 대다수가 차기 시즌 목표로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꼽았다. LCK...
송진원 기자  |  2020-06-12 1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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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펫 수집 본연의 재미" 스톤에이지 월드의 비전을 듣다
"중요한 것은, 유저의 게임플레이에서 좋은 펫을 얻고 싸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먼 길을 돌아왔다. 스톤에이지 IP의 모바일 신작, 스...
길용찬 기자  |  2020-06-12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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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던워페어: 워존 "새로운 배틀로얄 공간 만들고 싶었다"
최근 콜오브듀티 워존의 성과는 눈부시다. 정식서비스 24시간 만에 접속자 600만을 기록한데 이어, 4일 1,500만, 10일 3,00...
송진원 기자  |  2020-06-05 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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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로란트 "전략으로 차별화, 기존 FPS게임과 전혀 다르다"
발로란트가 신규 요원과 맵을 포함한 1.0버전으로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레이나는 뱀파이어 콘셉트의 멕시코 출신 타격대 요원으로 상대를 ...
송진원 기자  |  2020-06-02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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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남창기PD "대양 업데이트는 여름, 불편한 콘텐츠 다 고친다"
펄어비스의 남창기 PD가 인터뷰를 통해 유저들에게 별자리 업데이트 실수를 다시 한번 사과하며, 향후 준비 중인 검은사막 모바일의 업데이...
최호경 기자  |  2020-05-29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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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 아크엔젤 "확률형 없애고, 원작 재미 그대로 넣었다"
"PC MMORPG에 가까운 모바일게임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뮤 아크엔젤이 27일 국내 정식 출시에 돌입했다. 뮤 IP는 어느새 2...
길용찬 기자  |  2020-05-27 1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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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광삼 PD "섀도우아레나는 유저와 함께 만들어 가는 게임"
4차례의 비공개테스트로 유저들과 호흡을 맞춰온 펄어비스의 섀도우아레나가 21일부터 스팀에서 얼리액세스를 시작한다. 아직 정식출시는 아니...
김동준 기자  |  2020-05-19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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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파모바일 "시즌 리셋 없다, 획득 선수 그대로 보유 가능"
정식출시를 앞두고 있는 넥슨의 피파모바일은 EA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인 피파 축구의 아시아버전이다. 피파모바일의 아시아 지역 출시를 위...
김동준 기자  |  2020-05-14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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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휘만 디렉터 "섀도우 아레나 사운드의 비밀, 캐릭터와 공간감"
섀도우 아레나는 테스트가 이어질수록 평가가 상승해왔다. 그 뒤에 숨은 공신은 점차 살을 붙여간 사운드였다. 보이지 않아도 어떤 적이 어...
길용찬 기자  |  2020-05-14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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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출시 LoR, "PC-모바일 크로스플레이, 좋은 경험 제공하겠다"
레전드오브룬테라(이하 LoR)의 확장팩 ‘밀려오는 파도’와 모바일 버전이 5월 1일 첫 선을 보인다.확장팩 ‘밀려오는 파도’는 리그오브...
송진원 기자  |  2020-05-01 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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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블 퓨처파이트 김유중 PD "벌써 5주년, 유저 힘으로 왔죠"
마블 퓨처파이트가 국내에서 요란하게 화제를 몰고 다닌 게임은 아니다. 하지만, 언제나 같은 자리를 지켜왔다.5년이 지났다. 조용히 전세...
길용찬 기자  |  2020-04-29 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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