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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78건) 제목보기제목+내용
LCK 우승 SK텔레콤, “부진은 있어도 몰락은 없다”
지난해 결승전의 문턱조차 밟지 못했던 SK텔레콤 T1이 긴 부진을 완벽하게 벗어던지고 LCK 최강자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국내를 정복한...
송진원 기자  |  2019-04-14 0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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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 강제 없다. 개발사에 최대한 수익 분배"
‘스팀(Steam)’이 독점했던 국내 ESD(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 플랫폼 시장에 에픽게임즈가 도...
송진원 기자  |  2019-04-03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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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네스트M 1주년 "매출 목표는 없다, 유저 만족이 중요"
솔직한 문답이었다. 게임 운영 인터뷰에서 "현재 성적에 만족하느냐"는 질문에 "불만족스럽다"는 대답을 듣는 일은 매우 드물다. "아직 ...
길용찬 기자  |  2019-04-02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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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의 장수제’ 삼국지인사이드가 준비한 IP의 차별화
새로운 모바일게임을 출시함에 있어 ‘주류’를 따르지 않는 것은 상당한 용기가 필요한 일이다.전략 게임이나 삼국지를 접해본 이라면 대부분...
송진원 기자  |  2019-03-29 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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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우용 디렉터 “크아M, 세대 대표하는 놀이문화 됐으면 좋겠다”
2001년 출시 이후, 약 18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크레이지아케이드(이하 크아)’가 ‘크레이지아케이드 Bn...
김동준 기자  |  2019-03-21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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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업G] ‘출시만 3번’ 라스트오리진은 쓰러지지 않았다
모바일게임 사상 이렇게 관심을 받았던 게임이 있었던가 싶다. 출시와 무기한 점검, 재출시를 오가며 화제가 됐고, 이 과정에서 몇 번 쓰...
송진원 기자  |  2019-03-19 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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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점의 콘텐츠를 위해 노력했다” 던파 강정호 디렉터가 말하는 프레이-이시스 레이드
출시 14년 차를 맞은 던전앤파이터의 장수 비결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한 업데이트에 있다. 지난 던파 페스티벌에서 예고한 신규직...
송진원 기자  |  2019-03-14 1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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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7년, 컴프매 “장수 비결은 유저와 공감대 형성”
‘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이하 컴프매)’는 2013년 출시 이후, 어느덧 서비스 7년 차에 접어든 장수 모바일게임이다.고퀄리티 그래픽 ...
김동준 기자  |  2019-03-13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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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2019년은 유저와 약속을 지켜나가는 시기”
넥슨이 매각 이슈에도 불구하고, 2019년 역대 최다 라인업으로 모바일사업에 힘을 싣는다.1월 ‘스피릿위시’를 필두로 2월 ‘런닝맨 히...
김동준 기자  |  2019-03-12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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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세븐, “글로벌 시장에서 통한 게임성, 다음은 유럽 시장”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강조한 에픽세븐의 경쟁력은 지역에 상관없이 통용되는 ‘게임성’이다.시스템과 함께 캐릭터 디자인에도 스토리 관련 ...
송진원 기자  |  2019-03-06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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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라이쇼다운M, “원작의 개성을 살리는데 집중했다”
대전액션게임으로 알려진 ‘사무라이쇼다운’ 시리즈가 모바일게임 ‘사무라이쇼다운M’으로 돌아왔다.그동안 사무라이쇼다운 시리즈는 ‘킹오브파이...
송진원 기자  |  2019-02-2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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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바티스트는 고츠 메타의 카운터 될 것”
블리자드의 오버워치가 신규 영웅 ‘바티스트’로 ‘고츠메타(GOATS, 3탱3힐)’ 파훼에 도전한다. 고츠메타는 3명의 탱커와 3명의 힐...
김동준 기자  |  2019-02-27 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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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하 “단기 매출보다 장기적인 서비스가 목표”
넥슨이 ‘트라하(TRAHA)’를 통해 또 하나의 IP(지식재산권) 육성에 도전한다. 그동안 넥슨은 ‘액스(AxE)’를 시작으로 ‘카이저...
김동준 기자  |  2019-02-14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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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업G] 에오스 모바일 “RPG의 핵심, 성장과 득템의 재미 담다”
온라인게임 ‘에오스(EOS, Echo Of Soul)’를 서비스 중인 블루포션게임즈가 ‘에오스 모바일(가제)’로 IP(지식재산권) 확장...
김동준 기자  |  2019-02-14 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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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쩌다 이런 '신박한 게임'을 만들었죠?" 댄스빌에 물었습니다
오랜만이었습니다, 국내 중견 게임사 신작에서 '참신하다'는 느낌을 받은 것은. 컴투스가 개발하고 1월부터 서비스한 소셜게...
길용찬 기자  |  2019-02-07 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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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더스 무패우승 러너웨이 “스파크가 둠피스트를 꺼내길 바랬다”
경기 전 러너웨이가 넘어야 할 가장 큰 고비는 엘리멘트 미스틱의 둠피스트 활용이었다. 거침없이 정면으로 들어오는 스파크의 둠피스트는 보...
송진원 기자  |  2019-01-19 2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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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훈 PD가 말하는 ‘이카루스M’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내실을 다지면 언젠가 한국에서 다시 도약할 기회가 있을 것으로 본다. 국내에서 다진 내실은 해외 서비스에 반드시 도움이 될 것으로 생...
김동준 기자  |  2019-01-03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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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명진 디렉터, “던파의 액션성, 프로젝트 BBQ에 담았다”
던전앤파이터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하는 신작 게임 ‘프로젝트 BBQ’와 ‘던파 모바일’이 첫 모습을 드러냈다. 두 게임 모두 던...
송진원 기자  |  2018-12-26 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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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정호 디렉터, “던파 유저들이 만족할 콘텐츠 준비하고 소통하겠다”
던파 페스티벌의 최대 관심사는 신규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디렉터가 설명하는 ‘던파의 미래’다. 김성욱 디렉터에 이어 2018 던파 페스...
송진원 기자  |  2018-12-25 1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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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그라운드 "비켄디는 ‘생존’과 ‘탐험’ 강조, 기존 재미는 여전"
배틀그라운드의 네 번째 맵 ‘비켄디’의 라이브서버 추가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비켄디는 설원맵으로 지난 7일부터 테스트서버에 추가돼 ...
김동준 기자  |  2018-12-18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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