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6 일 00:22
상단여백
기사 (전체 5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전 세계 최강자들, 포트나이트의 재미를 말하다
전 세계 포트나이트 최강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에픽게임즈는 1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포트나이트 해외 대회 우승자들과 대회를 ...
송진원 기자  |  2018-12-15 20:07
라인
아키에이지가 꿈꾸는 ‘기존-신규 유저의 상생’
어느새 6주년이 눈앞이다. 그러나 속도는 줄어들지 않았다. 2018년 한 해 동안 아키에이지는 새로운 피를 공급하기 위해 신규 유저 유...
길용찬 기자  |  2018-12-15 19:57
라인
라인게임즈 “10종의 라인업으로 다양하고 완성된 재미 전달할 것”
라인게임즈가 플랫폼과 장르를 구분하지 않는 10종의 신작 라인업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라인게임즈는 ‘Onl...
김동준 기자  |  2018-12-12 16:46
라인
오거돈 부산 시장, “부산의 게임투자 계획은 흔들리지 않는다”
“부산을 게임도시로 만들겠다는 생각은 조금도 흔들리지 않았다.” 오거돈 부산 시장은 부산 시청 네코제 현장에서 부산의 ‘게임 도시’ 계...
송진원 기자  |  2018-12-01 17:08
라인
데스티니 가디언즈, “끊임없는 콘텐츠 업데이트로 새로운 재미 전달”
데스티니 가디언즈, “끊임없는 콘텐츠 업데이트로 새로운 재미 전달”블리자드의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무료 시즌 업데이트 및 연간 패스 ...
김동준 기자  |  2018-11-30 13:07
라인
넥슨 트라하, “시연버전은 전체 볼륨의 30% 미만”
지스타 2018에서 최초로 공개된 넥슨의 ‘트라하’는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인기게임으로 떠올랐다. 다...
김동준 기자  |  2018-11-30 09:00
라인
엔씨소프트 "MMO는 우리의 강점, 리니지 리마스터로 고도화"
20년의 리니지 역사상 가장 큰 변화가 찾아온다.완벽한 자동사냥을 지원하는 PSS(Play Support System)부터 모바일과 연...
김동준 기자  |  2018-11-29 16:08
라인
아스텔리아, “정통 MMORPG의 재미 위해 노력했다”
넥슨의 PC MMORPG ‘아스텔리아’가 오랜 개발 끝에 12월 13일 런칭을 앞두고 있다. 최근 로스트아크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온라...
김동준 기자  |  2018-11-28 09:52
라인
EA, “커맨드앤컨커: 라이벌로 e스포츠 투자 늘릴 것”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가 커맨드앤컨커: 라이벌의 e스포츠화 가능성을 시사했다.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등 RTS 장르의 높은 인...
송진원 기자  |  2018-11-13 14:20
라인
워3 리포지드 "워크래프트3와 동일한 에셋, 유저들 많이 즐겼으면"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블리자드 라인업에 한 축을 담당했던 ‘워크래프트3’가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이하 리포지드)’라는 이름으로 다...
김동준 기자  |  2018-11-04 18:36
라인
앨런 애드햄 “디아블로 이모탈은 디아2와 3의 장점을 합친 게임”
블리즈컨 2018의 화두는 단연 ‘디아블로 이모탈’이다. 행사가 개막하기 전부터 한동안 소식이 뜸했던 ‘디아블로 시리즈’와 관련된 새로...
김동준 기자  |  2018-11-04 08:28
라인
롤드컵 우승 IG, ‘LPL 우승까지 멈추지 않겠다’
2018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우승으로 세계 최강 자리에 오른 IG의 도전은 끝나지 않았다. 롤드컵 우승에 이은 I...
송진원 기자  |  2018-11-04 06:10
라인
와우 클래식, “유저들이 기억하는 그때 그 시절을 재구현했다”
블리즈컨 2017에서 처음 공개되면서 많은 와우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 클래식’의 윤곽이 드러나고...
김동준 기자  |  2018-11-04 05:10
라인
오버워치, “신규영웅 애쉬, 화려한 플레이로 한국에서 사랑받을 것”
블리즈컨 2018 현장에서 공개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중, 가장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던 것은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애쉬’였다....
김동준 기자  |  2018-11-03 15:27
라인
제이 앨런 브렉, “대표가 바뀌어도 블리자드 문화는 유지된다”
블리자드는 2018년, 27년 만에 대표 교체라는 큰 변화를 맞이했다. 오랜 기간 블리자드를 이끌었던 마이크 모하임 대표가 일선에서 물...
김동준 기자  |  2018-11-03 15:15
라인
히어로즈, “오르피아는 운영에 따라 다른 영웅이 된다”
블리자드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신규영웅 ‘오르피아’가 추가된다. 암살자 역할군인 오르피아는 까마귀 궁정의 후예...
김동준 기자  |  2018-11-03 15:05
라인
위기를 기회로, IG “즐기는 마음으로 경기하겠다”
'최후의 LPL'이란 무거운 타이틀에 비해 IG의 인터뷰 분위기는 편안하고 침착했다. RNG, EDG가 모두 떨어졌고 타...
송진원 기자  |  2018-11-02 14:45
라인
롤드컵 원년 챔프, 프나틱“경기에만 집중한다”
‘2018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결승 무대를 앞두고 인터뷰에 임하는 프나틱의 자세는 어느 때보다 신중했다.승리 세...
송진원 기자  |  2018-11-02 14:39
라인
어센던트 원 “핵심은 변화, 전략의 차별화가 경쟁력”
리그오브레전드, 히어로즈오브스톰 등 기존 MOBA게임과 어센던트 원을 구분하는 특징은 ‘시스템’이다.넥슨은 구형 전장과 낮밤이 바뀌는 ...
송진원 기자  |  2018-10-10 20:11
라인
요시다 나오키 PD “유저 1400만, 파판14는 성장하는 MMORPG”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프로듀서겸 디렉터가 파이널판타지14 서비스 3주년과 4.3 업데이트를 기념해 한국을 방문했다.그는 33회 ...
최호경 기자  |  2018-10-08 03:17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