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7 수 17:43
상단여백
기사 (전체 40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어센던트 원 “핵심은 변화, 전략의 차별화가 경쟁력”
리그오브레전드, 히어로즈오브스톰 등 기존 MOBA게임과 어센던트 원을 구분하는 특징은 ‘시스템’이다.넥슨은 구형 전장과 낮밤이 바뀌는 ...
송진원 기자  |  2018-10-10 20:11
라인
요시다 나오키 PD “유저 1400만, 파판14는 성장하는 MMORPG”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프로듀서겸 디렉터가 파이널판타지14 서비스 3주년과 4.3 업데이트를 기념해 한국을 방문했다.그는 33회 ...
최호경 기자  |  2018-10-08 03:17
라인
복싱스타, “누구나 쉽게 즐기는 캐주얼함이 강점”
피파, NLB, NBA 등 스포츠게임은 매년 새로운 시리즈로,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인기 장르다. 그래픽과 물리 엔진의 발전으로 스포...
송진원 기자  |  2018-09-21 15:27
라인
조용민 PD가 말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하반기 업데이트 콘텐츠
검은사막 모바일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지 200일을 넘겼다.펄어비스는 200일 동안 한번도 쉬지 않고 매주 업데이트와 밸런스 패치를 진행...
김동준 기자  |  2018-09-19 16:16
라인
‘최적화부터 업데이트까지’ 로스트아크는 어떤 모습으로 출시될까?
로스트아크가 7년의 개발기간을 마치고 11월 7일 오픈베타를 시작한다. 그동안 스마일게이트는 4차례 비공개테스트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송진원 기자  |  2018-09-18 11:03
라인
라이엇게임즈 이승현 대표 “원활한 LCK 위해 변화 최소화”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을 마무리 한, LoL의 화두는 라이엇게임즈의 자체중계다.그동안 방송사들이 ...
김동준 기자  |  2018-09-18 00:07
라인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배틀로얄에 좀비 모드까지 멀티플레이 극대화”
콜오브듀티는 배틀필드, 메달오브아너와 함께 FPS 마니아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시리즈다. 콜오브듀티와 다른 FPS 게임의 뚜렷한 차이점은...
송진원 기자  |  2018-09-13 16:47
라인
서든어택 선승진 디렉터, "서든어택의 롱런 위해 게임 환경 개선하겠다"
Q. 서든어택이 올해 서비스 13주년을 맞았다. 디렉터로서 소감 한마디 부탁 드린다.A: 먼저, 13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서비스 되...
김동준 기자  |  2018-09-12 14:39
라인
KT 롤스터, “LCK에 이어 롤드컵 우승까지 도전하겠다”
‘2018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2018 LCK)’ 서머 시즌 우승을 차지한 KT 롤스터의 다음 목표는 ‘2018 리그오...
김동준 기자  |  2018-09-09 12:50
라인
KSL 초대 챔피언 김성현 “오프라인 징크스 극복했다”
‘Last’ 김성현은 KSL에서 우승하기 전까지 오프라인 우승과 거리가 먼 선수로 알려져 있었다. 개인방송에서 보여준 준수한 실력에 비...
송진원 기자  |  2018-09-09 10:24
라인
‘반드시 승리한다’ LCK 미디어데이, 노련한 ‘KT’와 참신한 ‘그리핀’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를 마무리 짓는 최종무대에서 KT롤스터와 그리핀이 맞붙는다. 작년 스프링 결승전 ...
송진원 기자  |  2018-09-04 19:33
라인
X.D. 글로벌, 제5인격 서비스 앞두고 '한국 전용 아이템' 제작
X.D. 글로벌이 신작 모바일게임 '제5인격'의 서비스를 앞두고 개발자 Sylar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는 게임의 특징과...
최호경 기자  |  2018-08-29 17:27
라인
오버워치, “부산맵은 전세계 누가 봐도 한국을 떠올릴 수 있다”
오버워치 최초의 한국 전장 ‘부산맵’과 한국 영웅 ‘디바’의 시네마틱 영상이 오버워치 팬 페스티벌 행사에서 공개됐다. 그동안 오버워치가...
김동준 기자  |  2018-08-23 01:11
라인
블리자드, “오버워치의 스위치 버전 출시 가능, 스타2는 글쎄...”
블리자드가 ‘디아블로3’ 스위치 버전의 가을 출시를 확정하면서, 서비스 중인 다른 게임들 역시 스위치 버전 출시 가능성이 언급되고 있다...
김동준 기자  |  2018-08-20 15:29
라인
컨텐더스 우승 러너웨이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어준 팬들에게 고맙다”
러너웨이가 1번 우승하기까지 4번의 준우승이 있었다. 리그에서 언제나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했지만 우승만큼은 러너웨이와 거리가 멀었다. ...
송진원 기자  |  2018-08-13 09:05
라인
하이브로 한장겸 이사 “드래곤빌리지W는 유저 성향을 고려한 게임”
하이브로의 ‘드래곤빌리지 시리즈’가 SNG(Social Network Game) 장르로 돌아온다. 과거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1’, ...
김동준 기자  |  2018-08-09 18:28
라인
마블 배틀라인, “마블 캐릭터의 매력과 쉬운 TCG가 강점”
‘매직 더 개더링’을 필두로 ‘하스스톤’, ‘궨트: 더 위처 카드게임’ 등으로 대표되는 TCG 장르는 마니아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
김동준 기자  |  2018-08-04 11:50
라인
니드포스피드 엣지 운영팀 “유저 목소리가 담긴 업데이트 해나갈 것”
좋은 게임이란 무엇일까? 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스토리, 합리적 과금 모델 등 게임의 많은 요소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을 직...
김동준 기자  |  2018-08-01 16:01
라인
런던 스핏파이어 “끝까지 포기하지 않아서 우승했다”
런던 스핏파이어가 우승하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스테이지1 타이틀 챔피언으로 좋은 출발을 했으나 팀로스터 변경 등 대내외적인 문제...
송진원 기자  |  2018-07-31 08:51
라인
니드포스피드 엣지,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 준비하겠다”
넥슨의 ‘니드포스피드 엣지’가 ‘오픈월드’를 비롯한 신규 콘텐츠로 재도약을 준비 중이다.니드포스피드 엣지는 출시 초기부터 유저들의 니즈...
김동준 기자  |  2018-07-30 18:09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