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6 일 0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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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82건) 제목보기제목+내용
‘까다롭지만 무거운 책임감’, 로스트아크의 워로드
육중한 방패와 건랜스로 무장한 워로드는 로스트아크에서 ‘무게감’이란 단어가 가장 어울리는 클래스다. 화려한 회피나 광역공격 대신 높은 ...
송진원 기자  |  2018-12-14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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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라이트 리뷰가 아니다, '똥손'이 쓰는 아레나 투쟁 기록
국내 정식출시 계획을 처음 들었을 때부터 배틀라이트 리뷰를 쓸 생각이었다.2016년 스팀에서 얼리억세스로 화제가 된 게임이고, 몇몇 방...
길용찬 기자  |  2018-12-10 1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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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모지상주의, 웹툰 만큼 흥미롭게 만들어진 모바일게임
웹툰 IP(지식재산권)의 작품은 ‘양날의 검’으로 표현될 만큼 장단점이 뚜렷하다. 원작의 높은 인지도와 완성된 스토리 라인, 캐릭터들은...
송진원 기자  |  2018-12-03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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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미의 세포들, 이렇게 심플해도 괜찮아
내 속에 살고 있는 수많은 세포의 의인화, 섬세한 묘사 없이는 참신하다는 평을 듣기 힘든 소재다. 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그 묘사를 해낸...
길용찬 기자  |  2018-11-22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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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트아크, 최고 레벨 이후 느껴지는 압도적 ‘볼륨감’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아크’가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지 어느덧 2주라는 시간이 흘렀다.공개서비스 당일부터 게임을 시작한 유저들은 아이템 ...
김동준 기자  |  2018-11-21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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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WBY: 아미티 아레나, ‘첫인상’은 강렬하지만 ‘대중성’은 아쉽다
NHN엔터테인먼트의 RWBY: 아미티 아레나(이하 RWBY)는 애니메이션 IP(지식재산권)로 제작한 실시간전략대전 게임이다. 원색에 가...
송진원 기자  |  2018-11-05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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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 조작만큼 강하다’, 오버워치 신규영웅 애쉬 체험기
오버워치의 29번째 영웅 ‘애쉬’는 강력한 화력이 장점이다.생존력이 뛰어나거나 압도적인 캐리력은 아니지만, 유저의 숙련도에 따라 충분히...
김동준 기자  |  2018-11-03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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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즈컨 현장에서 직접 해본 ‘디아블로 이모탈’
블리즈컨 2018을 앞두고 팬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게임은 디아블로다.수많은 예측이 있었는데, 현장에서 공개된 신작은 블리자드와 ...
김동준 기자  |  2018-11-03 1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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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사곤 전장과 성장’ 킹덤오브히어로, 전략RPG의 기본기 갖췄다
전략RPG의 특징은 폭넓은 장르 활용이다. 전략 게임 특유의 두뇌 싸움에 스토리와 캐릭터 성장이 융합되면서, 자연스러운 시너지를 낸다....
송진원 기자  |  2018-10-26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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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블 배틀라인 체험기, 입문은 쉽게 머리 쓰는 재미까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카드배틀 장르는 더 이상 낯설지 않다. 다양한 카드배틀 게임이 출시되어 흥망을 반복한 만큼, 이제 새로운 시스템과 ...
길용찬 기자  |  2018-10-25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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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플랫폼의 ‘가능성’만 보여준 탭소닉 볼드
네오위즈가 18일 스팀 플랫폼에 얼리액세스로 출시한 ‘탭소닉 볼드’는 시리즈에 PC의 특성을 접목시킨 게임이다.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Q...
송진원 기자  |  2018-10-23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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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리스트, 커스터마이징’ 시리즈 특징 담긴 블랙옵스4의 멀티플레이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이하 블랙옵스4)’의 멀티플레이에서 존재감이 가장 큰 요소는 ‘스페셜리스트’다.스페셜리스트는 캐릭터마다 고유 ...
송진원 기자  |  2018-10-17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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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PS가 생소하다면?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의 ‘좀비 모드’ 추천
FPS 장르에서 ‘좀비’는 유저들에게 흥미를 불어넣는 소재다. 긴장감을 유발하면서 가볍게 즐길수 있는 환경을 구성하기 때문이다. 최근 ...
김동준 기자  |  2018-10-16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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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중독자 잊어라, ‘과부하’, ‘용암 우물’로 새로워진 토르비욘
오버워치의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와 함께 큰 변화를 맞이한 영웅은 토르비욘이다.그동안 토르비욘은 포탑의 준수한 화력과 간단한 스킬 구성...
송진원 기자  |  2018-10-12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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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소울 아레나’의 선택과 집중, 전략게임의 차별성을 보여주다
조이맥스가 지난 2일 출시한 ‘윈드소울 아레나’는 철저하게 PvP 콘텐츠에 포커스를 맞춘 게임이다. 최근 출시된 모바일게임들이 방대한 ...
김동준 기자  |  2018-10-12 1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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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과 ‘자동전투’로 차별화, 스피릿위시 체험기
‘그래픽’과 ‘자동전투’는 넥슨의 모바일 MMORPG ‘스피릿위시’를 대표하는 특징이다.‘트리오브세이비어’ 개발진이 제작에 참여한 스피...
송진원 기자  |  2018-10-05 1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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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재미있는데 10분 이상 하기 어렵다
넷마블이 지난 9월 국내에 출시한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해리포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최초의 모바일게임이다.그동안 영...
김동준 기자  |  2018-10-05 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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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CG로 즐기는 마블 세계관’ 미리보는 마블 배틀라인
마블사의 IP(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제작된 마블 배틀라인이 사전 체험버전으로 유저들에게 공개됐다.넥슨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
송진원 기자  |  2018-10-02 1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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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싱스타’ 캐주얼한 접근, 아쉬운 장르적 한계
기존 스포츠게임과 복싱스타를 구분하는 특징은 ‘캐주얼’이다.그래픽엔진의 발전으로 최근 피파19, 포르자 호라이즌4 등 대다수의 스포츠게...
송진원 기자  |  2018-10-01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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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 듣고, 예측하라’ 데스티니 가디언즈, 갬빗 체험기
일반 FPS게임과 달리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피지컬보다 판단력을 높게 평가한다.정밀사격으로 적을 빠르게 제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헌터, ...
송진원 기자  |  2018-09-28 1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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