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2.20 월 19:33
상단여백
기사 (전체 83건) 제목보기제목+내용
박진감과 속도감 강조한 레이싱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횡단보도 앞에서는 무조건 속도를 줄이고,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제한속도를 철저하게 지키고, 차선을 바꿀 때에는 근처에 차가 없어도 반드시...
김한준 기자  |  2017-02-17 16:55
라인
레트로 키드를 위한 모바일게임, 이블팩토리
2D 도트 그래픽, 평면적인 탑뷰, 캐릭터를 일일이 손으로 움직여야 하는 조작. 한때는 게임 시장의 주를 이뤘던 요소들이지만, 시간이 ...
김한준 기자  |  2017-02-03 18:19
라인
로스트테일, 아기자기함과 높은 편의성이 어우러지다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내세운 마케팅을 진행하며 눈길을 끈 MMORPG 로스트테일. 지난 1월 12일 출시 이후 긍정적인 초반 분위기를...
김한준 기자  |  2017-01-18 11:32
라인
무난한 게임성과 아쉬운 출시 시기, 엘소드 슬래시
넥슨에서 8년째 서비스 중인 엘소드는 특유의 속도감 있는 게임성과 때로는 과격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화려한 이펙트로 단단한 지지층을 구축...
김한준 기자  |  2017-01-13 16:43
라인
던전앤파이터: 혼, 다가오는 출시일에 기대감 UP
1월 내 출시 예정인 던전앤파이터: 혼(이하 던파 혼)에 대한 시장의 기대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던전앤파이터라는 대형 IP를 ...
김한준 기자  |  2017-01-06 15:56
라인
드론, 속도감, 긴장감. 3가지 매력 지닌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연말 온라인게임 시장에 신작 FPS 온라인게임이 등장했다. 위플이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아이언사이트가 그 주인공이다.기계...
김한준 기자  |  2016-12-27 12:42
라인
속도감이 아닌 꼼꼼함에 신경 쓴 런닝 액션, 슈퍼 마리오 런
12월 15일. 슈퍼 마리오가 역사적인 행보를 보인 날이다. 닌텐도 계열의 게임기에서만 모습을 드러내던 슈퍼 마리오가 처음으로 非닌텐도...
김한준 기자  |  2016-12-16 19:51
라인
레드나이츠, 귀여운 수집형 RPG가 아닌 강력한 경쟁형 RPG를 택하다
겉과 속이 다르다는 말은 사람을 대상으로 쓰일 경우에는 그다지 좋은 의미의 말은 아니다. 하지만 그 대상이 사물이라면 '반전 매...
김한준 기자  |  2016-12-16 13:21
라인
LOL 신규 챔피언 카밀의 첫인상, "싸움을 걸면 도망칠 수 없다"
"이거 어디서 본 거 같은데... 아! 킹스맨에서 봤던가?"최근 리그오브레전드에 새롭게 등장한 챔피언 카밀의 콘셉트 아트가 처음으로 공...
김한준 기자  |  2016-12-14 16:26
라인
양궁은 소재... 본질은 경쟁, 아처리 킹
모바일게임의 장점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압도적인 휴대성은 스마트폰을 게임업계의 주요 플랫폼으로 ...
김한준 기자  |  2016-12-05 13:36
라인
테일즈런너 리볼트, 달리기의 재미는 충분... SNG 요소는 아직
장수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테일즈런너 리볼트의 비공개테스트가 지난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됐다.테...
김한준 기자  |  2016-11-29 15:08
라인
다시 시작된 쿠키들의 질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2013년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데브시스터즈의 모바일 런닝액션게임 쿠키런의 후속작이 등장했다. 지난 10월 27일 출시된 ...
김한준 기자  |  2016-10-28 19:57
라인
온라인 버전을 '초월이식'하다, 메이플스토리M
과거 32비트 비디오게임 시절만 하더라도 '초월이식'이라는 말이 게이머들 사이에 널리 쓰였다. 아케이드 시장에서 흥행한 ...
김한준 기자  |  2016-10-21 12:15
라인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향후 업데이트에 관심이 가는 이유
삼국지 IP를 활용한 게임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인물만큼이나 다양하며, 각 인물의 활약상의 크기만큼이나 그 인기와 완성도 역시 천차만별이...
김한준 기자  |  2016-10-14 20:38
라인
애니팡3, 매치3 퍼즐에서 신선함을 찾다
애니팡이라는 이름은 게임 마니아들에게 마냥 달갑지만은 않은 이름이다. 이 게임은 '스마트 모바일게임 시대'의 1세대 히트...
김한준 기자  |  2016-09-30 18:18
라인
쿵푸팬더3 for Kakao, 3일간의 테스트 어땠나?
카카오의 모바일게임이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다.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의 게임들과 재계약에 성공한 가운데 신규 라인업들이 빠르게 추...
최호경 기자  |  2016-09-30 15:50
라인
[리뷰] 이것은 마치 짬짜면을 먹는 느낌.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Master of Eternity). 이름만 봐도 노림수가 느껴지는 게임이다. 게임의 영문명의 첫 글자를 따면 M...
김한준 기자  |  2016-09-23 14:58
라인
미소녀와 메카닉, 게임 안에서 손을 잡다
지난 9월 20일(화). 흔히 말하는 '오덕' 유저들의 관심을 받는 두 게임이 동시에 출시됐다. 넥슨의 통칭 '모...
김한준 기자  |  2016-09-21 12:55
라인
‘핵앤슬래시의 매력’ 뮤 레전드 2차 테스트를 마치며...
웹젠의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가 2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쳤다. 지난 테스트보다 20% 이상 동시접속률이 증가했고 3,500여명의 유저들...
최호경 기자  |  2016-09-13 15:35
라인
전작과는 모든 것이 다른 후속작, 삼국지를 품다2 PK
후속작이라 하면 전작의 특징을 이어오면서 전작에서 부족한 점을 개선시키고, 새로운 콘텐츠를 더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유저들 역시 한 작...
김한준 기자  |  2016-09-09 13:41
lass="mHeight_C">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