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8.18 금 11:45
상단여백
기사 (전체 11건) 제목보기제목+내용
'함께 가자', 지식공유의 의미 알린 NDC 2017 폐막
게임업계 지식공유의 장.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이하 NDC) 2017이 3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막 내렸다. 성남시 넥슨 판교사옥 및 일...
김한준 기자  |  2017-04-28 15:52
라인
수치로 보는 글로벌 히트의 성과, 그리고 그 뒤의 노력
넷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히트는 말 그대로 국내 무대를 평정하고 해외 시장에 진출한 야구선수에 비교할 수 있는...
김한준 기자  |  2017-04-28 14:35
라인
넥슨 이근우 아티스트 “컨셉아트, 무(無)에서 시각적 비전을 제시하는 장치”
p.p1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2.0px '.Apple SD Gothic NeoI'...
최호경 기자  |  2017-04-28 14:35
라인
민감한 게임 계약 이슈, NDC 2017에서 돌아보다
'게임 관련 법령 리뷰'는 매년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이하 NDC)에서 많은 인기를 얻는 강연이다. 게임 업계에서 많은 ...
김한준 기자  |  2017-04-28 14:35
라인
메이플스토리2 박재석 파트장, "스토리는 유저들을 지탱해주는 존재"
지난해 11월. 메이플스토리2에 리뉴얼이 적용됐다.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지 약 1년 밖에 되지 않은 게임에 리뉴얼이 이뤄지는 것은 상당...
김한준 기자  |  2017-04-28 14:34
라인
코에이 에치고야 디렉터,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성과에 만족한다"
NDC 2017 현장에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에치고야 카즈히로 프로듀서가 방문했다.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대표 IP인 삼국지를 총괄하고 있...
김한준 기자  |  2017-04-26 17:33
라인
넥슨 조정현 팀장, 더욱 발전한 네코제를 약속하다
국내 게임업계에서 몇년째 가장 뜨거운 화두는 단연 IP(지적재산권)이다. 원작 게임을 플랫폼을 바꿔서 출시하는 것은 물론, 원작의 소스...
김한준 기자  |  2017-04-26 08:56
라인
조용래 기획팀장, ‘아키에이지 역주행’의 단계적 변화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가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오키드나’를 시작으로 ‘태초’, ‘아키다움’ 업데이트로 이어지며 지표가 안정적으...
최호경 기자  |  2017-04-26 08:56
라인
NDC 2017, 게임업계에 '도전의 가치' 역설했다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는 게임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자신들의 지식과 노하우를 전하는 거대한 지식 공유의 장이다. 올해로 벌써 11회를 맞이...
김한준 기자  |  2017-04-25 23:34
라인
슬로건 없는 NDC 2017, 지식 공유 그 자체에 집중한다
게임업계 지식공유의 장.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이하 NDC)를 설명하는 말이다. 기획, 프로그래밍,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실무...
김한준 기자  |  2017-04-24 22:30
라인
2017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NDC)’ 강연정보 및 일정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컨퍼런스인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 Conference, 이하 ND...
김한준 기자  |  2017-04-04 17:27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