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2.12 화 00:01
상단여백
기사 (전체 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로 ‘첫걸음 내딛다’
컴투스는 올해 초부터 서머너즈 워를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서머너즈 워는 글로벌 시장에서 8,000만 다...
김동준 기자  |  2017-11-27 02:02
라인
'토마토 최종 우승' 서머너즈워 전세계 챔피언 등극
상하이 대표 토마토가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최종 우승자가 됐다. 토마토는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싸이를 꺾고 전세계 ...
송진원 기자  |  2017-11-26 18:10
라인
‘반전의 연속’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월드 파이널
11월 25일(현지 기준)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월드 파이널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막을 올렸다. 약 3...
송진원 기자  |  2017-11-26 17:43
라인
'서머너즈 워' 한국 대표 2인 '목표는 무조건 우승'
11월 25일(미 현지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릴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이하 SWC) 월드 파이널의 출정을 위해 ...
송진원 기자  |  2017-11-24 13:07
라인
‘서머너즈 워’, 미국 중심부에서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연다
글로벌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한국 모바일 게임 처음으로 미국에서 전세계 대...
김동준 기자  |  2017-11-23 17:49
라인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로 25일 美 LA 달군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대망의 결승 무대가 오는 25일(현지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막이 오른다.모...
김동준 기자  |  2017-11-22 12:16
라인
한국 모바일게임, 글로벌 시장으로 눈을 돌리다
한국 모바일게임의 최대 리스크는 ‘우물 안의 개구리’란 평가를 받는 부분이다. 한국에서 최고 인기를 얻고 있지만 해외 시장에서 가치를 ...
최호경 기자  |  2017-11-22 02:47
라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월드 파이널 최종 진출 16인 확정
전세계 최고의 1인을 가리는 마지막 격전지가 될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월드 파이널’ 진출자 16인이 최종 확...
김동준 기자  |  2017-10-30 10:28
라인
가능성을 넘어 이제 성공으로, 서머너즈워의 모바일 e스포츠
스타크래프트를 시작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등 e스포츠로 발전한 게임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한 게임’...
김동준 기자  |  2017-10-17 11:45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