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7.20 금 16:23
상단여백
기사 (전체 12건) 제목보기제목+내용
블레이드2, 강해지고 싶다면 '영웅의탑'에 오르라
애니메이션 ‘드래곤볼’에서 주인공 손오공은 카린탑에 올라갔다. 마시기만 해도 강해진다는 신비의 약 초성수를 얻기 위해서다. 하루를 꼬박...
임상후 기자  |  2018-07-12 16:18
라인
‘액션RPG’의 재미는 무엇일까요?
‘블레이드2 for kakao’가 곧 출시되니 한번 해보라는 권유를 받았습니다. 무슨 장르냐고 물었더니 ‘액션RPG’라는 대답이 돌아왔...
임상후 기자  |  2018-07-12 16:14
라인
블레이드2, '다양성' 앞세운 콘텐츠의 유기적 연결
액션 RPG의 단점으로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말이 있다. 바로 유저들 사이에서 소위 ‘던뺑(던전뺑뺑이)’으로 불리는 반복적인 던전 클리...
김동준 기자  |  2018-07-10 13:08
라인
‘태그와 조합’이 중요한 블레이드의 PvP
카카오게임즈의 ‘블레이드2 For kakao’가 다른 모바일게임과 차별화된 부분은 반격, 태그 그리고 처형이다.수동조작으로 직접 컨트롤...
임상후 기자  |  2018-07-06 17:55
라인
블레이드2, 수동조작에서 느껴지는 ‘액션’과 ‘타격감’
카카오게임즈의 ‘블레이드2 for kakao(이하 블레이드2)’가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강점은 액션과 타격감이다. 블레이드2의 개발사 ...
김동준 기자  |  2018-06-29 14:15
라인
‘MMORPG와 차별화’ 출시 앞둔 블레이드2의 경쟁력은?
카카오게임즈의 ‘블레이드2 for kakao(이하 블레이드2)’는 다시 한 번 시장에 액션RPG의 재미를 전달할 수 있을까?전작 ‘블레...
김동준 기자  |  2018-06-26 11:43
라인
블레이드2, 트렌드 뚫고 ‘액션RPG의 재미’ 어필할까?
블레이드하면 떠오르는 키워드는 바로 ‘액션’이다.모바일 시장이 MMORPG를 중심으로 흘러가고 있는데, 블레이드2는 게임의 아이덴티티인...
최호경 기자  |  2018-06-15 16:55
라인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6월 28일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6월 28일(목)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김동준 기자  |  2018-06-15 15:41
라인
블레이드2의 ‘그래픽’과 ‘액션’, 시장 흐름 바꿀까?
모바일 MMORPG의 전성시대다. 매출 상위권을 지키는 게임들은 MMO이며, 많은 회사들이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몇 년 전까지만 해도 ...
최호경 기자  |  2018-05-24 11:46
라인
‘대작들의 세대교체’ 선봉에 나선, 블레이드2와 뮤오리진2
‘뮤오리진’과 ‘블레이드’, 모바일게임 좀 플레이해봤다고 자부하는 유저라면 한 번쯤 경험해봤을 게임이다. 뮤 오리진은 ‘뮤온라인’ IP...
김동준 기자  |  2018-05-17 13:33
라인
블레이드2, 액션과 그래픽 보다 돋보이는 '콘텐츠의 볼륨'
‘블레이드’라 하면 대부분의 유저들은 고퀄리티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액션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전작의 강점이자 유저들이 기억하는...
김동준 기자  |  2018-02-23 17:12
라인
블레이드2의 첫 느낌, 손맛과 보는 맛 '모두 잡았다'
액션 RPG가 갖춰야 할 기본적인 덕목은 ‘타격감’이다. 하지만 경쟁이 치열해진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한 가지 강점으로는 부...
김동준 기자  |  2018-02-21 17:14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