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4일) 신영웅 심해의 습격자 ‘자카리어스’ 추가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업데이트된 심해의 습격자 ‘자카리어스’는 플레이어 킬링에 특화된 영웅으로 마치 상어가 주변의 피냄새를 맡듯이 주변 영웅의 체력이 얼마 없을 경우 피냄새를 맡고 상대방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헌터형 영웅이다.

자카리어스의 첫 번째 스킬인 ‘심해습격’은 은신상태로 변하며 먹이를 노리는 상어처럼 이속이 증가하고, 대상을 공격하면 추가 데미지를 주고, 기절 효과까지 들어가는 스킬이다. 두번째 스킬인 ‘심해의 사냥꾼’ 스킬은 일정 범위 내에 적 영웅의 체력이 40% 이하면 자카리어스는 피 냄새를 감지할 수 있어 적을 추격해 없앨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세번째 스킬인 ‘수중절단’은 적에게 확률적으로 치명타 공격을 가해 플레이어 킬링에 최적화된 영웅이다.

마지막으로 자카리어스의 궁극 스킬은 짧은 거리를 순간적으로 돌진하며 전방의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는데, 지형을 무시하고 세번 연속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타 후 도망가는 적이 위협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웅이다.

오늘 자카리어스 영웅 업데이트 외에도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카오스온라인 커뮤니티를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카오스온라인 커뮤니티 앱’을 설치한 유저에게는 태고의 영혼석과 원하는 의상카드를 얻을 수 있는 마술램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