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유저를 지원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신규 유저의 유입을 장려하고 빠른 육성을 지원하기 위해 출석 보상을 대폭 상향한다.

특히 신규 유저가 디지몬을 진화 할 때 항상 부족함을 느끼는 디지코어와 반드시 필요한 재료 디지몬을 지원함으로써 초반 육성의 어려움을 덜어줄 예정이다.

계정 레벨 20 달성 시 성숙기 이상 디지몬 랜덤 소환권과 디지코어 랜덤 선택권을 100% 제공해 완전체 육성을 지원하며, 40 레벨을 달성하면 완전체 디지몬 랜덤 소환권과 스타코어 100개 랜덤 소환권을 추가 지급해 궁극체 육성이 수월해진다.

7일까지 요일던전 입장시 소모되는 루비 수량도 절반으로 감소해 부담을 줄였으며, 메마른 사막과 해저 지역 공략 횟수에 따라 나선의 조각을 제공해 전용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와 공식카페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 모두에게 혜택을 돌려준다.

공식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인게임 지식 모의고사를 모두 맞추면 프리쿠폰 번호가 완성되어 성장기 진화의 코어데이터를 제공한다.

도감의 활성화 조건을 충족 시킨 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도감 스크린 샷을 등록한 모든 유저는 조건 별로 성숙기 디지코어 선택권, 스타코어 랜덤 소환권, 성장기 진화의 코어 데이터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