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개발 중인 MMORPG <데빌리언>의 파이널 테스트를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데빌리언>은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 지노게임스의 처녀작으로, ‘완성형 쿼터뷰 MMORPG’를 표방하는 국산 MMO의 자존심이다. 특히 1대 다수의 핵앤슬래시 전투를 MMORPG에 접목시켜 업계와 이용자의 주목을 받았으며, 두 번에 걸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에 대한 검증을 완료한 상태다.

지난 18일, NHN엔터가 <데빌리언>의 공개 서비스 일정을 전격 발표하면서 신규 온라인 MMOPRG 기근에 빠져있는 국내 게임 업계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고, 최종 담금질 성격의 파이널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파이널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로 24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26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11시 사이는 집중 테스트 기간으로, 이 시간에 접속, 30분 이상 게임을 즐긴 모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열린다.

또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중 20레벨을 달성하면 1만5천원 상당의 ‘OBT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선구자’ 칭호를 부여하며,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현금 100만원과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지노게임즈 박원희 대표는 “지난 주 공개 서비스 일정을 발표하자마자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깜짝 놀랐다”면서 “보다 완성도 높은 공개 서비스를 위해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해주시기 바라며, 보내 주시는 모든 소중한 의견들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빌리언>은 24일 오전 11시, 각종 영상과 스크린샷, 공략기 등을 포함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이용자 확보에 나섰으며, 이 사이트에서 파이널 테스트에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

정통 핵앤슬래시 <데빌리언>의 파이널 테스트를 희망하는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http://dv.hangame.com)에서 신청 없이 즉시 참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