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의 여름맞이 대축제 4탄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최강소대 결정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필살기, 신규맵, 신규 유닛 등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콘텐츠들이 대거 적용됐다.

난무형, 전탄 발사형, 맵 병기형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필살기 ‘돌격형’은 일정 시간 무적 판정으로 돌격하면서 적을 공격할 수 있고, 짧은 동작만으로 긴 이동이 가능해 공격방어이동의 모든 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또 원작 ‘빌드 파이터즈’ 19화에 등장하는 신규맵 ‘성곽’을 비롯해 ‘턴 에이 건담’, ‘퍼펙트 스트라이크 건담’, ‘리그 콘티오’ 등 신규 유닛 3종도 새롭게 추가하며 유닛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최강소대 결정전’은 다른 이용자와의 대전을 통해 획득한 래더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실제 게임이 아닌 웹을 통해 진행된다.

8월 정기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 결과에 따라 랭킹 순위별로 ‘더블오라이저’, ‘시난주 버전 KA 티타늄 피니쉬 버전’, ‘풀 아머 유니콘 건담’ 등의 건담 프라모델을 보상으로 증정하며, 점수별로 제타플러스, 커스텀 업그레이드 킷 등의 유닛 및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최강소대 결정전은 온라인상에서는 물론 모바일로도 접속하여 즐길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여름은 즐길거리가 풍성한 SD건담에서 짜릿한 전투의 재미도 만끽하시고 실제 건담 획득의 기회도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D건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