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2 금 20:1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군단' 12일부터 소장판 예판 시작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8.11 19:4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군단'의 소장판을 8월 12일(금)부터 8월 15일(월)까지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 전시회 현장에서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12년 역사를 되돌아보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전시회인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를 찾을 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을 위해 전시회 현장에서 먼저 4일 동안만 군단 소장판을  예약 판매한다.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총 3500개를 예약 판매할 예정으로 개막일인 12일 500개, 스페셜 데이인 13일부터 15일까지 매일 1천개의 소장판이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소장판 예약 구매 권한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부여되며 개막일인 12일의 경우 행사장 입구에 마련될 별도의 대기열에서 오후 3시 이후부터 500개의 소장판에 대하여 예약 구매 권한을 받을 수 있다. 이후 실제 구매는 5시로 예정된 개막식 무대 행사가 종료된 후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가능하며, 13일~15일은 오전 11시부터 현장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군단 소장판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내 애완동물로도 사랑받고 있는 아기 윈스턴 피규어가 현장에서 즉시 선물로 주어진다. 전시회 현장에서 예약 구매한 소장판의 배송은 9월 1일 출시일 이전에 진행될 예정이며 이와 별도로 온라인을 통해서도 예약 판매가 진행,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소장판(90,000원)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에서 사용 가능한 탈것인 일리다리 지옥사냥개와 애완동물 냠냠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탈것인 지옥사냥개, 디아블로3 형상변환 투구 배신자의 현신과 배신자의 날개, 스타크래프트2 지옥 프로토스 초상화 한 쌍 등 군단 디지털 딜럭스판의 모든 디지털 보너스 혜택과 더불어 풀 컬러 하드커버 아트북, 개발 뒷이야기를 담은  블루레이/DVD세트, 사운드트랙 CD, 군단 마우스 패드 등 소장 가치가 있는 다양한 기념품들이 포함된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