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이 현자의 탑을 홍보할 인터넷 방송 BJ를 모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8월 현자의탑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현자의 탑과 함께 할 쉴츠 모험가 BJ(Broadcasting Jockey)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자의 탑은 8월 중 5,6층 콘텐츠가 업데이트되며, 이번 콘텐츠는 씰온라인이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콘텐츠 중 하나이다. 이에 앞서 씰온라인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현자의 탑을 같이 플레이하면서 주기적으로 방송을 통해 홍보를 할 수 있는 방송 BJ를 모집한다. 인터넷 방송 BJ 모집 기간은 8월 4일 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씰온라인 GM이야기 댓글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8월에 업데이트될 현자의 탑 5,6 층은 씰온라인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로 지난 2012년 겨울 업데이트 이후 1년 6개월 만에 업데이트되는 되는 주요 콘텐츠이다. 특히 이번 현자의 탑 업데이트에서는 성검과 마검의 주요 스토리와 함께 현자의 탑 마지막 5, 6층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신규 아이템과 함께 각 층마다 지금과는 다른 새로운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씰온라인은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기에 앞서 단계별로 현자의 탑과 관련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씰온라인은 기존 서비스되고 있는 MOTP 서비스를 종료하고 강화된 계정 보안을 위해 1회용 인증번호를 핸드폰으로 전송하여 게임 접속시 본인 확인을 제공하는 안심로그인 서비스를 새로 서비스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씰온라인이 1년6개월만에 선보이는 현자의 탑 콘텐츠는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콘텐츠 중 하나이며 앞으로도 공개되는 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에 많은 기대와 관심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의 ‘현자의 탑 BJ 모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www.seal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