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5 수 23:29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컴투스, '서머너즈워' 브랜드 강화 나선다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8.22 19:26
컴투스가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 인기 몰이를 위해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미 현지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는 '서머너즈워'는 더욱 효과적이고 대중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게임의 성장 잠재력을 최대한 가져가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지난 19일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티저 영상들이 공개됐으며 게임스컴 2016에도 홍보 활동을 이어가는 등 중장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는 캠페인과 더불어 '서머너즈워'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도 함께 강화해 나간다. 3분기 중 다양한 즐길 거리를 보강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고돼 있어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서머너즈워'가 세계 최고 RPG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게임은 국내 모바일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올리며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서 위상을 드높였다. 미국 시장에서 최고 4위의 매출 순위를 기록했으며, 프랑스, 포르투갈, 벨기에 등 15개 주요 유럽권 국가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 모바일 게임으로는 최고의 성적을 보여줬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