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칼립소 미디어(Kalypso Media)의 ‘헤게모니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Hegemony Rome: The Rise of Caesar)’ PC 플랫폼의 예약 판매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헤게모니 -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은 역사적 전쟁 게임인 ‘헤게모니 - 골드: 고대 그리스 전쟁(Hegemony Gold: Wars of Ancient Greece)’의 완전히 새로운 차기작으로써, 로마의 황제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고대 갈리아의 숲과 들을 배경으로 야만족과 대치한 10년간의 전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실제 지형과 동일하게 구현된 ‘헤게모니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의 광활한 세계에서 기원전 1 세기의 전쟁이 아름답게 되살아났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전장의 상황과 계절의 변화는 진정한 실시간 전략에 집중하게 하고 플레이어로 하여금 깊은 역사 체험에 빠져들게 한다.


지중해 해안에서 영국제도까지 펼쳐지는 실제 지형과 한치의 오차도 없는 혁신적인 헤게모니의 지도는 시리즈 특유의 전략적 보기를 통하여 언제든지 웅대한 실제 전장까지 로딩 없이 확대하여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로마 시민과 의회의 통치하에 갈리아 전체를 하나로 통일하거나 샌드박스 모드에서 갈리아의 여러 분파들을 단결시켜 로마의 지배를 영원히 종결시킬 수도 있다.

‘헤게모니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 PC 한글판은 디지털 버전으로써 스팀 키(Steam Key)가 제공되며, 예약 판매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헤게모니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 PC 한글판은 오는 8월 6일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 게임파라(www.gamep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