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은 무한 PK 시스템을 탑재한 하드코어 MMORPG 천검:PK레전드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천검:PK레전드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라는 연령 제한에도 불구 20~40대 성인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일주일여 만에 사전등록 20만을 돌파했으며, 지난달 25일 이동통신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 출시 후 3일만에 인기 무료 게임 차트 1위에 올랐다.
 
천검:PK레전드는 PK 시 아이템이 드롭되는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 오픈형 필드에서 무한 PK는 물론 자유도 높은 거래 시스템, 경매장, 대규모 공성전 등 온라인 MMORPG의 특장점이 녹아 있는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아울러, 게임 내 원활한 커뮤니티 조성을 위해 길드 전쟁 및 전용 이벤트 등 다양한 길드 관련 콘텐츠도 존재한다.
 
한편, 천검:PK레전드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최고급 신수와 특별 의상이 주어지고, 첫 충전 시 최고급 황색 무기와 날개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검:PK레전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goo.gl/2VTESQ), 원스토어(http://goo.gl/mP9YW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chung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