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이인)은 24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본격적인 여름 방학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게임 속 학교(헬리오스, 지하연합, 그랑플람 재단)별로 순위 경쟁을 벌이는 ‘학교대전! 작전개시!’ 이벤트를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 무작위로 3개 학교에 나뉘어 배정된 유저들이 게임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쌓으면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학교 순위가 매겨지며, 최종 순위에 따라 1위부터 3위 학교 소속 유저에게는 특별한 칭호를 자동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매주 학교별, 개인별 목표 달성 시 각각 ‘그랑플람의 무역품’과 ‘DP 베이직 부스터’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매일 5천 달러(게임머니)와 함께, 접속일에 따라 ‘그랑플람의 주화박스’, ‘슈퍼 부스터 -유니크-‘ 등의 보상을 추가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7일까지는 신규 수영복 코스튬 ‘그랑블루’ 출시를 기념해 트와일라잇 광장 내 포토존에서 ‘그랑블루’ 착용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달러(게임머니), 테라 주괴, 캐릭터 코스튬 아이템 등이 담긴 ‘액토 꾸러미’ 아이템을 선물한다.

8월 28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의대생상자’와 ‘테라 블루 부스터’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8월 27일까지 ‘넥슨플레이’에서 ‘사이퍼즈’를 공식친구로 등록하고 1대 1 대화창에서 퀴즈 정답을 맞히는 선착순 10만 명의 유저에게는 ‘사이퍼즈 플레이박스’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8월 21일까지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이용자에게는 사이퍼즈 특별 코드를 제공, 사이퍼즈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고 해당 코드를 입력할 경우 ‘해피캐시(3천 원)’를 지급한다.

‘사이퍼즈’ 여름 방학맞이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