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2 금 20:1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와우: 군단', 첫 공격대는 '카라잔'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9.06 18:18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패치 7.1을 통해 '다시 찾은 카라잔'에 대한 정보와 미리 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블리자드는 지난 9월 3일(현지 시간)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게임쇼 팍스 웨스트 현장과 트위치 TV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패치 7.1 다시 찾은 카라잔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현장 참가자들과 온라인으로 이를 지켜보던 전세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카라잔은 워크래프트 영화 속 주인공으로도 등장하는 아제로스의 마지막 수호자 메디브의 거처로,  살게라스의 악한 마력을 견디지 못해 타락의 길을 걷게 된 그가 죽은 후 저주가 내려 으스스한 탑으로 변해버린 곳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첫 번째 확장팩 ‘불타는 성전’의 10인 공격대 던전으로 처음 등장해 인기를 끌었던 카라잔은 패치 7.1을 통해 단순히 난이도가 조정되는 것에서 한 발 나아가 다양한 새로움을 더한 던전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던전은 5인 신화 난이도로 상하 반전 지역, 체스 대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페라 하우스 등 다양한 구역으로 구성, 이전에 카라잔을 방문했던 적이 있었던 플레이어의 경우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과거에 대한 향수를 느낌과 동시에 한층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7.1 패치 다시 찾은 카라잔과 함께 등장할 신규 던전, 카라잔 미리 보기 영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