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2 금 20:15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네시삼십삼분, '붉은보석2' 사전예약 실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9.08 17:10

네시삼십삼분은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9월 29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동시 오픈으로 예정돼있는 '붉은보석2'의 공식 출시에 앞서 8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엘엔케이에서 개발한 '붉은보석2'는 지난 2003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13년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PC MMORPG '붉은보석'의 공식 후속작이다. 원작의 경우 국내를 넘어 일본과 대만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만큼, ‘붉은보석2’에 대해 유저들이 지니고 있는 기대감은 남다르다.

'붉은보석2'는 온라인 RPG의 특성을 살리면서 파티플레이와 실시간 콘텐츠를 모바일에 맞춰 강화했다. PC 온라인 게임처럼 전사, 격투가, 마법사, 사제 등 직업별로 특화된 능력을 지닌 6종의 모험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동료를 활용한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원작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변신 기능' 역시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게임 내 콘텐츠로는 모험가 기본 육성 및 게임의 세계관을 파악할 수 있는 시나리오 던전, 요일에 따라 각기 다른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 랜덤으로 출현하는 이벤트 던전, 각 탑별로 모든 층을 정복하면 최고의 동료 다섯 마법사를 보상받을 수 있는 다섯 개의 탑,  유저간 실시간으로 대결이 가능한 결투장, 최대 5인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기는 파티 레이드 등이 준비돼 있다.

윤경호 4:33 사업본부장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붉은보석2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고, 그 후 보완작업을 통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며 “붉은보석2는 13년째 사랑 받고 있는 ‘붉은보석’의 공식 후속작인 만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