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의 무협 웹RPG ‘신(新)풍운’(http://fy.game.picaon.com)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4일 밝혔다.

‘신(新)풍운’은 무협 영화의 전설 ‘풍운’을 모티브로, 영화에서 등장한 보경운과 섭풍, 그들을 없애려는 천하회 문주인 웅패와의 결전을 그리고 있는 무협게임이다.


웅패는 보경운과 섭풍을 제자로 들여 그들에게 자신의 비기를 전수하지만, 10년 후 무림을 통일하기 위해 계획을 실행하려던 중 보경운과 섭풍을 이간질시켜 없애려 한다. 하지만 보경운과 섭풍이 그들의 부모를 죽인 사람이 웅패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두남자와 웅패의 결전이 시작되는 세계관을 담고 있다.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조건 달성시 획득 가능한 풍운보검 시스템으로 능력치 상승, 외형 변경, 추가 스킬 획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게임 진행 중 누적되는 내력을 모아 절대무공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캐릭터를 보필하며 전투에 참여하는 성장형 펫인 천녀/천검시스템은 ‘신(新)풍운’만의 독창적인 시스템으로, 성장과 함께 외향이 변형되며 다양한 스킬이 추가되고, 천녀의 전용무기인 천검을 통해 전투력이 상승한다.

피카온은 ‘신(新)풍운’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8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게임 약관동의만 해도 500캐시백을 지급하고, 초보자 패키지(전송부적 5개, 3배수익단 1개, 기연부적(일반)3개, 강화석 3개)를 지급하여,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안에 누적 충전 금액의 10%를 피카온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카온 캐시백은 피카온에서 게임캐시 결제는 물론 PC방 무료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화폐로, 피카온 이벤트 및 피카캐시 결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러는 진성 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한 ‘新 풍운’을 비롯해 RPG 게임인 ‘날 온라인’, ‘라테일’, ‘이지온라인’, ‘비트온라인’, ‘사육신’, ‘쎈온라인’, ‘구검온라인’, ‘던전히어로’, ‘샷온라인’과 웹게임인 ‘무극’, ‘증기의성’, ‘웹삼국지2’, ‘여신연맹’, ‘결전삼국’, ‘용투온라인’, ‘삼국용팝’, ‘진왕온라인’, ‘쾌걸삼국지’, ‘진미인’, ‘중원을베다’, ‘천신전’, ‘구몽온라인’, ‘일파만파’, ‘신의한수’ ‘제천대성’ 등 총 26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