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4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쏘시지’ 제 3탄, ‘톡하며 쏘시지’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간 커뮤니케이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게임 서버, 채널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자유롭게 유저간 채팅이 가능한 ‘서든톡’ 시스템을 도입한다.

서든톡은 게임 플레이 중이거나 게임 로비, 퀵매치 대기방에서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며, 대화방 주제별 카테고리 구분을 통해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한편, 넥슨은 26일과 27일 양일 간 주말 이벤트를 열고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인기 주무기 아이템과 함께 ‘사과수류탄(15일)’, ‘사과 칭호’, ‘썸머코인(3개)’ 등을 지급하며, 그 중 핫타임게이지(100분)를 충전하는 유저에게는 ‘2013 비키니캐릭터세트(3일)’, ‘청마 권총 카운트’를 선물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청마 TRG21 카운트’, ‘청마 AK47 카운트’와 최대 20만 경험치를 추가 제공하며, 지정된 시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를 2배 지급한다.

‘쏘시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