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몬스터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가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몬스터슈퍼리그'는 지난 7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136개 국가에 공식 출시된 지 3일 만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 매출도 46위를 기록했다.
 
지난 7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서 '몬스터슈퍼리그'는 전체 지역 재접속률 70%를 기록하고, 총 50만 명이 넘는 인원이 글로벌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등 이미 공식 출시 전부터 글로벌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이미 출시 2일만에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한 ‘몬스터슈퍼리그’는 3일차 일본 앱스토어 1위를 포함, 태국 3위, 싱가포르 5위, 대만 15위, 홍콩 14위, 필리핀 17위, 베트남 21위 등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몬스터슈퍼리그'는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며 발견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전투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포획 RPG다. ‘스타몬’이라 불리는 약 550여 종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몬스터가 등장해 이용자와 호흡한다. 게임 내에서는 8개 맵으로 구성된 모험 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던전, 이용자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스타몬 리그, 보유한 스타몬의 한계를 시험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혼돈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