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31 화 18:4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돌아온 '에오스', 사전 다운로드 시작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9.29 17:05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에오스'가 29일 사전 다운로드를 통한,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회사측은 10월 6일(목) 사전 공개서비스(Pre-OBT)와, 10월 13일(목) 공개서비스(OBT)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해, 콘텐츠와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변화된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각종 이벤트와 GM소식, 커뮤니티 등 게시판을 통한 이용자들과의 밀착 소통을 시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10월 5일까지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기간 중 신규 캐릭터 팔라딘을 포함한 총 7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서버 당 하나씩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원하는 캐릭터 명을 선점 할 수 있도록 한다.

양사는 지난 6월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후, 기존 재미는 강화하고 개선점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성공적 출시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 한다는데 최우선을 두고 총력을 기울여 왔다.

'에오스'는 크게 던전 시스템, 필드 콘텐츠, 길드 시스템과 퀘스트를 강화하고, 성장 시스템과, 강화 시스템, 경제 시스템과 유료화 모델을 개선 수정해, 이용자들이 빠르고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많은 즐길 거리를 체험 할 수 있게 된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