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31 화 18:4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넷마블, '레이븐' 리부트 업데이트 실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9.29 17:19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콘텐츠 밸런스 개편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리부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들이 느끼는 성장의 부담을 해소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레이븐'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화면(UI) 마테라 사원 차원의 균열 탐험모드 레이드 등의 콘텐츠가 대거 개선됐다.
 
밸런스 개편과 함께 자신의 캐릭터를 한층 강화시킬 수 있는 룬 시스템, 고대 방어구 등의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룬 시스템은 특별 효과를 지닌 룬을 장비에 장착해 기존 장비에 부족한 능력치를 보완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각각 다양한 효과를 지닌 룬을 전투에 맞게 전략적으로 선택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대 방어구는 기존 최고 등급인 ‘신화’의 상위 단계의 장비로 다크나이트 세트, 다크엘프 세트, 버서커 세트 등 3종이 추가됐다. 40레벨 이상 동일 방어구의 합성, 승급 등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초월을 통해 5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및 길드의 최대 레벨을 각각 기존 50에서 60으로, 10에서 12로 확장하고,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 변경 시스템을 추가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용자들이 성장의 부담 없이 더 재미있게 ‘레이븐’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리부트 업데이트의 가장 큰 목적”이라며, “10월에는 공성전, 신규 캐릭터 등 역대급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10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수에 따라 전설 등급 무기, 영웅 등급 레이븐 선택권을 전원 증정하고, 친구를 초대하거나 수락하면 옵션 변환석, 크리스탈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