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31 화 18:46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네시삼십삼분, '활2' 비공개 테스트 개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9.29 17:23

네시삼십삼분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액션 슈팅게임 '활2'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12일부터 진행된 '활2'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총 7일간 실시된다.
 
이번에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활2'는 큰 인기를 끌었던 '활 for Kakao'의 정식 후속작이다. 지난 2013년 출시된 '활 for Kakao'는 누적 다운로드 600만을 기록하고, 카카오게임 대상과 2013년 1분기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활2'는 원작의 조작감을 그대로 유지하고, 툰 쉐이딩 기술을 활용해 뛰어난 고퀄리티 3D 그래픽을 구현했다. 게임 내 콘텐츠는 아레나, 캠페인 그리고 레이드의 세 종류로 구분된다. 우선, 실시간 PvP대전 아레나는 캐릭터 성장과 승리의 기쁨을 제공하며, 다양한 몬스터와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캠페인은 아레나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레이드는 최대 4인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공략 콘텐츠로,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전설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단궁과 장궁, 석궁 등 총 72개의 개성 넘치는 무기와 60개의 방어구를 사용해볼 수 있으며, PvP 콘텐츠 아레나와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