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인기 모바일 게임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이 신규 모험모드 ‘오래국 필마온성’과 함께 특별영웅 ‘우마왕’, ‘필마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챕터3 ‘오래국 필마온성’은 웹툰 원작 스토리 그대로 주인공인 ‘제천대성 진모리’가 기억을 되찾아 신이 내린 금제를 푸는 단서를 찾고자 고향 오래국으로 떠나가지만 ‘필마온’이라는 가짜 미후왕이 이미 장악하고 있어 제천대성의 친구이자 강력한 힘을 가진 ‘우마왕’과 함께 협력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2개의 에피소드와 일반/영웅/전설의 총 60개 스테이지로 구성, 보다 강력한 캐릭터별 성장이 필수적이다. 또한 단순한 반복 대결 보다는 캐릭터 간 조합의 기술이 승패를 좌우하는 만큼 치밀하고 정교한 수싸움도 필요하다.
 
챕터3 오픈과 함께 특별영웅급인 신규 캐릭터 ‘우마왕’과 ‘필마온’이 최초로 등장한다. ‘우마왕’은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에 등장하는 강력한 인물로, 원작의 세계관에 따르면 주인공인 ‘제천대성 진모리’와 호적수를 이룬 유일한 캐릭터로 평가받고 있다. 파초가 불러일으킨 회오리로 적을 타격하고 자신의 주위에 진공 효과를 부여하는 기술을 주로 사용한다.
 
‘필마온’은 누군가의 지시에 의해 가짜 제천대성 역할을 하고 있으며, 날카로운 모습으로 변형된 ‘여의’, 후아요락격의 ‘오의’, 고급 천술인 ‘토룡’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NHN엔터는 이번 챕터3 ‘오래국 필마온성’ 오픈을 기념, 특별한 아이템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5성 영웅소환권과 5성 장비 소환권 그리고 5성 룬 소환권은 물론 루비 250개와 골드 50만개까지 세트로 판매하며, 1인당 5회만 구매 가능하다.
 
<2016갓오하>는 구글플레이(http://hgurl.me/axb)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게임 내용 및 이벤트에 관해서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goh)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