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PC MMORPG 'R2'가 정식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특별 고객 간담회를 개최한다.
 
웹젠은 22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여의도의 한강 파라다이스에서 고객 간담회를 열고, 게임회원들과 운영자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고객 간담회에는 'R2'를 즐기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기록한 게임 스크린샷, 사진, 영상 등을 공유하는 '당신의 추억을 삽니다!' 이벤트에 선정된 게임회원들과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 '댓글 달기' 이벤트에 당첨된 게임회원들 및 'R2Match 2016'의 각 참가팀 대표자들이 초청됐다.
 
웹젠은 이번 행사에서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R2'를 즐겨온 다양한 게임회원들과 함께 게임 운영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예정이다. 
 
고객 간담회에는 지난 10년 동안 'R2'가 기록했던 다양한 지표들을 정리한 인포그래픽과 기념 영상을 통해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과 앞으로의 게임 업데이트 소식 등 계획을 설명하고, 게임회원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게임 업데이트 및 운영에 대해 회원들과 운영진이 직접 질의응답의 시간을 갖는 Q&A도 진행된다.

'R2'의 고객 간담회에 대한 정보 및 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