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26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지스타 2016에서 공개될 신작 2종, ‘뮤 레전드’와 ‘아제라: 아이언하트(이하, 아이언하트)’의 정보를 공개하고, 부스를 사전 공개했다. 
 
행사장에서 소개된 ‘아이언하트’는 웹젠이 개발사 팀버게임즈와 함께 2016년 하반기 모바일게임 시장을 노리고 준비해 온 게임이다..


개발사인 팀버게임즈는 게임 내에 끊임없이 등장하는 연출 영상과 ‘마갑기’를 이용한 전투 등의 요소를 통해 시각적인 재미를 끌어올렸다. 또한 MMORPG의 최대 장점인 협력/경쟁 콘텐츠들도 함께 준비 중이다.

웹젠은 지스타 현장에서 방문객 누구나 ‘아이언하트’를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할 예정이며, 오는 12월 중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이후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미 두 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거친 MMORPG ‘뮤 레전드’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내년 1분기 공개테스트에 이어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뮤 레전드'는 웹젠 부스 중앙에 자리할 예정이다. 지스타 참관객들은 지난 2차 비공개 테스트 당시 게임 콘텐츠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전시장 내 초대형 영상으로 준비되는 ‘뮤 레전드 3면 파노라마 영상관’에서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뮤 레전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현장에 선보일 웹젠 부스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웹젠의 지스타 B2C 부스는 웹젠 기업로고의 프랙탈 형태를 기하학적으로 재해석한 전시 공간으로 연출됐다.역동적으로 뻗어 나가는 파사드 구조는 ‘글로벌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리더’로 성장하고자 하는 웹젠의 비전을 형상화 했다.

또한 웹젠은 이번 지스타 기간 동안, B2C 전시장 내에 ‘뮤 레전드’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주요 캐릭터 코스프레를 준비해 관람객을 맞이한다. 이은혜/ 이효영/ 한지은 등의 정상급 모델들이 직접 코스프레에 참여하면서 현장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가장 많은 인원이 지스타를 방문하는 토요일에는 인기 걸그룹 멤버가 참여하는 ‘웹젠: 가면가왕(가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대형 ‘마갑기’ 전시와 미니게임, 트릭아트 촬영 등의 소소한 이벤트는 물론, ‘뮤’캐릭터 상품관 등의 상설 전시장들도 모두 방문객 참가형 전시회로 준비된다.
 
웹젠의 지스타2016 프리미어 기자간담회를 주최한 김태영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한국 게임산업의 변화와 발전을 모색하는 중요한 시기에 열리는 이번 지스타가 많은 게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성공적인 축제로 마무리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