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이 금일(28일) 티스토어 무료게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전부터 개그우먼 '이국주'를 홍보모델로 낙점하며 웃음을 유발하는 홍보영상 및 이미지, 이국주 의리펫 등 색다른 마케팅으로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한, 사전등록 참가자 15만 명 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시작부터 흥행 조짐을 보였다.

액션에 특화된 신개념 모바일 액션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출시 1일만에 티스토어 무료게임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금일(28일)까지 정상의 자리를 고수하며 대형 액션RPG의 새로운 탄생을 ! 화려하게 알렸다.

완성도 높은 화려한 이펙트와 시원한 타격감으로 무장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역션과 전투에 집중된 전투 콘텐츠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담아내, 정통 액션 RPG에 목말라하던 많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일반 난이도와 악몽 난이도로 나뉜 스토리 던전은 많은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시킬 뿐만 아니라 매 던전마다 다채롭고 신비로운 배경으로 전투 외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출시 후 짧은 기간 내에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과분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오픈 기념 KFC기프티콘, 특별아이템, 게임 머니 등을 지급하는 총 5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홍보모델 이국주 의리펫을 한정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