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대표 엄태철)가 안드로이드 전용 게임 최적화 앱인 ‘게임터보(GameTurbo)’를 7월 28일 출시했다.

최상의 모바일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게임터보’는 안드로이드 메모리에서 실행되고 있는 다양한 앱과 서비스를 한번에 정리하여 게임의 속도를 향상시켜주는 앱이다.

일반 최적화 앱과는 달리 게임 유저들이 게임환경에 적합한 환경을 보다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원터치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 ‘게임터보’의 큰 차별점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 앱 최적화, ▲ 다양한 게임 실행 경로 제공, ▲ 게임앱 자동추가, ▲ 앱 실행환경 설정 등이 있어 쾌적한 게임환경 조성에 필요한 유용한 기능들을 모아 제공한다.

‘게임터보’는 실행 시 설치된 게임 앱의 목록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은 물론, 커스텀설정 기능을 통해 게임별 맞춤 하드웨어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메인화면 뿐만 아니라 대기화면에 게임 목록 폴더를 생성하거나 게임별 바로가기 아이콘 등 다양한 실행경로를 제공하여 게임유저들의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의 엄태철 대표는, “게임터보는 게임 최적화 앱으로 속도 저하의 원인이 되는 불필요한 요소를 게임 환경에 맞게 원터치로 손쉽게 정리가 가능”하다며, “고성능을 요하는 게임이 나날이 늘어남에 따라 스마트폰 최적화가 필수인 만큼 ‘게임터보’를 통해 게임유저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는 ‘게임터보’ 출시 기념으로 친구 초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터보’는 http://bit.ly/1lKP2XE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