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9 월 16:08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엔씨소프트, 리니지 모바일 '헤이스트' 19일 첫공개
헤라 | 승인 2014.04.07 19:06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게임 '리니지 모바일 - 헤이스트(이하 헤이스트)'가 26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19일부터 공개테스트(OBT, Open Beta Test)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헤이스트'는 리니지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입니다. 앱과 온라인게임 간 데이터 연동을 통해, 앱에서 얻은 보상과 혜택을 PC 기반 온라인게임 리니지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547_801_2156.jpg

온라인게임 상 내 캐릭터 상황을 모바일로 확인하거나, 게임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구독할 수 있는 앱은 출시한 바 있지만, PC와 모바일간 보상/혜택을 연동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앱을 즐기는 동시에, 온라인게임에서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보다 쉽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PC 기반 리니지의 화면과 UI(User Interface)를 스마트폰에 맞게 최대한 재현, 쉽고 간단한 조작만으로 즐길 수 있으며 ▷앱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 ‘탐(TAM)’ 포인트를 리니지 캐릭터의 경험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이나 전용 사냥터 입장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공개테스트 시작과 함께 ‘모바일로 잠 못드는 7일 야화’ 이벤트를 일주일간 진행합니다. 모든 리니지 이용자는 헤이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아이템과 같은 추가 보상의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사업그룹 심승보 상무는 “헤이스트는 엔씨소프트 게임의 경험을 모바일로 확장한 최초의 모바일 앱”이라고 소개하고, “이용자들이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온라인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확대해 갈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헤이스트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Google Pla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13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매거진 버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47_800_2156.jpg
 
<저작권자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헤라  hera@heraonline.net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