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5 화 21:46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골프게임 온 그린, 국내 실력파 성우 기용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7.28 16:22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의 사운드 녹음 작업에 여민정, 서윤선, 김새해 등 국내 실력파 성우가 참여했다고 28일(월) 밝혔다.

이번 ‘OG’ 사운드 작업에 참여한 여민정, 서윤선, 김새해는 짱구는 못말려, 명탐정 코난, 원피스 극장판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리그오브레전드(LOL), 디아블로3, 블레이드&소울 등 다수의 게임에서 개성 있는 목소리로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리며 실력을 인정 받아왔다.

이들은 ‘OG’ 내에서 주니어프로 ‘소현 NPC(보조캐릭터)’를 통해 초보자들에게 친절한 음성으로 게임을 안내해 주며, 남녀 캐릭터의 효과음, 게임 결과 안내, 미션 동영상 내레이션 등 각각의 컨셉에 맞는 목소리를 실감나게 표현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실력 있는 성우들이 상황에 맞는 캐릭터들의 음성을 생생하게 표현함으로써 여럿이 함께 즐기는 골프 스포츠의 재미가 배가 될 것”이라며 “오는 7월 31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유명 성우들과 함께 즐기는 ‘OG’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의 노하우를 활용, 크라이엔진3를 탑재해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구현한 ‘OG’는 게이머 및 골프 이용자들에게도 실감나는 골프의 재미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으로, 오는 7월 31일(목)부터 8월 4일(월)까지 3천 명 대상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

20140728140510_1032.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