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에서 개발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가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6에서 처음 선보인다.
 
PS4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디제이맥스의 새로운 시리즈로 행사 기간 동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마련한 부스를 통해 이용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그간 티저 영상만 공개되며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체험존이 마련되며, 18일, 19일 양일간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시연곡을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 모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디제이맥스 시리즈 최초로 시도되는 2인 플레이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2인 플레이 시 같은 곡을 플레이 하더라도 버튼 모드와 난이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추어 선호하는 버튼 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스타 기간 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발매 시기 및 가격, 구체적인 스펙에 대해서도 발표할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시리즈는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리듬 게임이다. PSP 버전은 2006년 1편을 선 보인 이후 총 5편의 신작을 출시하며 국내 개발 타이틀 중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으며, 아케이드 버전의 DJ MAX 테크니카 역시 음악게임 최초로 풀 터치 스크린을 구현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