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자사 支스튜디오가 개발하고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진행을 앞 둔 정통 MORPG <클래스:오리진>의 티저 영상을 28일 전격 공개하며 이용자 기대감 몰이에 나섰다.

<클래스:오리진>은 이번 CBT를 통해 스토리에 따른 던전 플레이 및 PVP, 아레나 전장 등 주요 콘텐츠가 공개되며, 서버 및 시스템에 대한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진행 된다.

테스터 모집은 30일까지 사전 모집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CBT 기간 동안 ‘넥서스7’, ‘갤럭시S5 + 기어핏’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CBT를 참석한 모든 유저에게는 정식 오픈 시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골프존 엔터테인먼트 사업총괄 백재완 본부장은 “이번 CBT를 통해 다른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클래스:오리진>만의 특색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액션을 접하게 될 것”이라며, “잠시도 지루하지 않은 테스트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테스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클래스:오리진>의 티저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CfMie-yda44)에 공개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