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로지텍 G 배 LOL 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8월 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로지텍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최대 상금 200만원, 총 상금 380만원 규모로 진행될 예정으로 NLB, 롤챔스 본선에 진출한 경력이 없고 레벨 30을 달성한 소환사 이상의 이용자 5인에서 7인으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 최종 결승 진출팀에게는 로지텍 G 제품 풀 세트를 제공함은 물론 로지텍이 후원하는 CJ 엔투스 소속의 프로게이머 블레이즈와 프로스트에게 LOL 비법을 직접 전수받을 수 있는 일일 트레이닝 체험의 혜택이 제공된다. 블레이즈와 프로스트의 교육을 받은 각 팀의 ‘쉐도우 매치(SHADOW MATCH)' 결승전은 8월 31일 열릴 예정이다.

총 256개 팀이 참가하는 ‘로지텍 G배 LOL 대회’는 8월 4일 예선 첫 경기를 시작으로 24일까지 예선 및 준결승을 치르는 일정으로 진행되며 31일 최종 우승 팀을 결정한다.

참가 신청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커뮤니티(http://cafe.naver.com/lolkor) 내 '로지텍 LOL 대회'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게이머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로지텍 G 게이밍 제품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프로게이머 지망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며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일반 게이머와 프로 게이머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로지텍의 게임 라인업인 로지텍 G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 (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