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3(이하 PS3™) 타이틀 『The Evil Within』 한국어판을 오는 2014년 10월 15일에 발매한다.

「The Evil Within」은 서바이벌 호러의 창시자, 게임 크리에이터 미카미 신지씨가 통솔하는 Tango Gameworks의 첫 작품이다.게임 안에서 플레이어는 어느 누구도 체험한 적이 없는 난관과 공포의 세계에서 발버둥치면서도 그것들에 맞서 살아남아야 한다.

섬뜩한 세계, 섬뜩한 미지의 괴물, 차례로 덮쳐오는 공포. 그 공포를 스스로의 힘으로 깨부수는 쾌감, 성취감, 그리고 약간의 안도감. 개성적인 등장인물이 여러 가지 수수께끼와 난관을 필사적으로 극복하면서 펼쳐지는 심오한 드라마, 그 절묘한 밸런스가 자아내는 최고의 「호러 엔터테인먼트」, 그것이 바로 『The Evil Within』이다. 한국어판의 발매로 보다 많은 유저가 「The Evil Within」의 세계관을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PlayStation®4와 PlayStation®3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4™ 및 PS3™ 플랫폼의 보급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