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쿤소프트에서 개발한 수집형 액션 RPG '골든나이츠'에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5종과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명예의 전당이 추가됐다. 이외에 계정 최대 레벨이 확장됐고 심연의 문과 차원의 균열의 장비 드랍률이 상향되는 등 다양한 측면에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먼저 불, 물, 독, 철, 자연 속성 별 영웅이 각 1종씩 추가됐다. 불 속성 미케일라를 시작으로 물 속성 주디스, 독 속성 시에라, 철 속성 바바라, 자연속성 카딘 등 총 5종의 영웅이 추가됐다.

이 외에 영웅 아이리스와 빅토리아의 능력치가 상향됐으며, 모든 원거리 영웅 캐릭터의 대쉬 기능이 사라지는 등 전체적으로 영웅들의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다.
 
이어 실시간으로 순위가 변경되는 PVP 랭킹 방식의 콘텐츠인 명예의 전당이 추가됐으며, 계정 최대 레벨이 기존 40에서 45로 확장됐다. 더불어 심연의 문과 차원의 균열의 장비 드랍률이 상향되는 등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대폭 확장됐다.

윤경호 4:33 사업3본부장은 “새롭게 추가된 명예의 전당은 실시간으로 순위가 바뀌는 만큼 유저들의 승부욕을 더욱 자극할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5성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만큼 앞으로도 골드나이츠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