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지난 2012년부터 이어온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쉽>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고 알렸다.

이색 풍선껌 불기 대회로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 이 번 대회는 다음 tv팟 이벤트 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경로로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선 참가 접수는 지난 대회보다 더 다양한 경로를 통해 가능하다.우선 온라인 접수는 본인의 풍선껌 부는 모습을 다음 tv팟 이벤트 페이지나 이메일 (big_bubblegum@daum.net), 온게임넷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업데이트하면 된다.

오프라인 참가 접수는 8월 9일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10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별도의 참가 양식이나 제한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본선은 9월 13일에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총상금은 1천만원이다. 방송은 10월 3일 저녁 5시부터 3주간 방영된다.

행사를 총괄하는 온게임넷 사업팀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색 대회를 모토로 기획된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염원을 전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나 다음 tv팟 이벤트 페이지 또는 온게임넷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