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 2016(이하 지스타) B2C관에서는 웹젠의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지스타에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와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를 출품했다.

100부스 규모로 마련된 웹젠 부스에서는 이들 게임의 시연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아제라: 아이언하트에 등장하는 마갑기의 대형 피규어와 3면 파노라마 영상관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3면 피규어 파노라마 영상관에서는 뮤 레전드의 미공개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레이싱 모델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비롯해 일반인과 걸그룹 멤버가 가면을 쓰고 '뮤' 시리즈의 로고송을 부르고 관람객들이 이들의 정체를 맞추는 '웹젠가왕'(가칭) 이벤트가 일요일에 진행된다.

또한 웹젠의 다양한 게임을 오래동안 즐긴 이들을 초청해, 이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전체 전시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VIP 라운지'도 웹젠 부스에 마련됐다.

이 외에도 웹젠의 게임 관련 캐릭터 상품이 전시된 'W 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아트북, 티셔츠 등의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웹젠 부스를 방문한 한 관람객은 "뮤 레전드의 영상을 보기 위해 이곳을 찾았다"라며, "아직 테스트에 참가하지 못 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이 크다. 어떤 내용이 공개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