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에 강력한 신규 아이템 시나리오 던전 전용 마석을 추가했다.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는 지난 2014년에 출시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그 해 11월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했다. 언리얼 엔진3을 사용해 화려한 그래픽과 최강의 타격감을 모바일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과 빠른 전투 전개를 통해 모바일 액션 RPG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나리오 던전 전용 마석 및 신규 펫이 추가됐고 고대 혼돈의 탑이 50층으로 확장됐다. 또 레이드 및 길드대전의 보상이 개선됐으며 이용자 편의성 증진을 위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먼저 시나리오 던전 전용 마석 26종과 신규 펫 1종이 추가됐다. 시나리오 던전 마석은 시나리오 던전에서만 활성화되며, 높은 난이도의 던전을 공략하는 데 효과적인 능력치를 자랑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지원형 펫 투사 켄트는 거대한 토템을 휘두르며, 유저의 데미지를 증가시켜 주는 버프 스킬을 사용한다.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고대 혼돈의 탑의 경우 기존 40층에서 50층으로 총 10층 확장됐다. 45층과 50층을 클리어 하면 카오틱 피닉스 장식 보다 한층 더 높은 공격력의 퍼플 소울 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퍼플 소울은 날개와 목걸이, 반지 별로 각각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모든 속성 시간 감소, 데미지 증가라는 고유 옵션을 지니고 있다.
 
콘텐츠 보상도 대폭 개선됐다. 레이드 성공 및 길드대전 승리 시 획득했던 기존의 행운 상자 대신 길드 전리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 상자에서는 골드와 영혼검을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보석과 옵션 변경권 등 게임을 진행하는데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그 밖에 코스튬 초월강화 최대치가 기존 20에서 30까지로 확장됐으며, 길드명과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과 아이템 잠금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양귀성 4:33 사업총괄이사는 “시나리오 던전 마석, 신규 펫, 고대 혼돈의 탑 추가 확장 등 게임에 재미를 더해주는 새로운 콘텐츠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보상 확대, 뽑기권 지급 등 유저들의 혜택과 더불어 각종 편의성을 증대시키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만큼 유저 여러분들이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