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한재갑)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7가지 혜택을 담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고블린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블레스’가 오픈 이후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12월 6일부터 오는 1월 9일 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의상(코스튬), 공중 탑승장비, 프리미엄 상품, 각종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12월 6일부터는 특정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일정 확률로 눈송이 겨울축제 의상 아이템이 담긴 크리스마스 상자가 주어진다. ‘블레스 PC방’ 이용자는 기존 혜택에 더해서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공중 탑승 장비와 최상위 던전인 ‘전사왕의 무덤’ 입장 열쇠를 지급한다.
 
여기에 게임을 플레이 하면 누적 접속일에 따라 다양한 행운상자 아이템이 지급되고, 주말 특정 시간 30분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에게도 행운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요일별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험치, 골드 획득량 등의 추가 획득 효과(버프)가 적용된다.
 
아울러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접속일과 특정 레벨 도달에 따라 프리미엄 상품, 토끼 의상 아이템, 고급 무기가 지원된다. 
 
12월 13일부터는 대규모 전장 바젤협곡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게임 내 특정 NPC가 제공하는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는 등 새로운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아이템과 공중 탑승 장비, 신규 애완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기간(12월 23일~25일)과 연말(12월 30일~1월 1일)에 게임 내에서 던전 플레이를 즐기면 아이템 획득량이 2배로 증가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가지로 구성된 ‘블레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