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8일 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한국, 대만, 동남아시아 등 12개국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리니지 IP를 활용해 엔씨소프트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RPG다. 18년 간 서비스한 리니지의 방대한 콘텐츠, 이용자 간의 순위 경쟁 콘텐츠와 차별화한 게임 플레이, 원작의 혈맹을 계승한 커뮤니티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는 출시와 함께 박찬욱 감독이 출현한 TV광고 본편 방영을 시작했다. 박찬욱 감독은 게임에 나오는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 광고에 등장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핵심 콘텐츠인 혈맹 시스템의 재미를 전달한다.
 
엔씨소프트 퍼블리싱 1센터장 심승보 상무는 “레드나이츠를 통해 리니지의 새로운 이야기기 시작된다”며, “세대를 뛰어넘는 친숙한 캐릭터들의 스토리가 담긴 엔씨표 모바일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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