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냅스게임즈 (대표 박준범)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를 오는 12월 8일(목) 정식 오픈한다고 금일 밝혔다.

‘그린볼트’는 RPG, 웹게임, 스포츠, 보드,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 뿐만 아니라 영화, 웹툰 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는 종합 컨텐츠 포털 사이트로, 한 번의 캐시 결제를 통해 다양한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재 ‘그린볼트’에서는 ‘극한온라인’, ‘구원온라인’, ‘신풍운’, ‘세인트세이야온라인’, ‘대천사온라인’ 등RPG 게임과 웹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추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시냅스게임즈는 ‘그린볼트’ 오픈을 기념하여, 2017년 1월 14일까지 신규 회원가입자 전원에게 포인트와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샤오미 나인봇 미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12월 중 추가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그린볼트 포털 서비스 오픈을 통한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게임 시장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 또한, 그린볼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게임이용자분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린볼트(https://www.greenvolt.co.kr/)’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