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홍콩 구글 플레이에서 2016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8일 전했다.

2015년 10월 출시한 ‘주사위의 신’은 주사위와 보드게임이라는 친숙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스킬카드 및 황금송아지, 애장품 등 차별화 재미 요소를 더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홍콩에서는 양대 마켓을 기준으로 약 6개월 간 매출 및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국민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했고, 이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 2016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신규 스킬카드 3종과 애장품 2종, 6성 PLUS 스킬카드 13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또, 오는 15일까지 대회모드를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6성 번개폭풍’ 스킬카드를 비롯해 ‘500보석(게임캐쉬)’, ‘골드(게임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탈 초대장’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