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SN게임즈(공동대표 최영욱, 박진형)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을 애플 앱스토어(http://hgurl.me/axb)에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으로, 안드로이드에서만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RPG 액션 게임 중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12월 2일부터 i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예약 일주일 만에 10만 명에 달할 정도로 초반 분위기가 좋다.
 
NHN엔터는 iOS 사전 예약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아이템 선물을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iOS 유저 및 기존 안드로이드 이용자 전원에게도 6성 집행위원 선택권을 제공,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NHN엔터 김상호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짧은 사전예약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반쪽이 아닌 완전체로서 <2016갓오하>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도록 운영에 만반의 준비를 다했으니 게임속 친구들과 재미있는 대결 펼쳐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6갓오하>는 3:3의 팀대전과 6:6의 영웅대전은 물론 최대 10명이 대결을 펼치는 토너먼트 전까지 다양한 대결모드가 개방됐으며, 최근에는 길드전까지 추가해, iOS 이용자들은 모든 콘텐츠를 기다림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최근에는 더식스의 웅녀와 박무진 캐릭터가 등장,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2016갓오하>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hgurl.me/axb)에서 지금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