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네오위즈 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하여 서비스하는 MMORPG‘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 신규 레이드 파티 필드 업데이트를 알렸다.총 8개 클래스가 분포되어 있는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각 클래스의 역할이 분명하며 빠르고 타격감 있는 전투로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파티 필드 “사신도”는 역대 최고 난이도의 레이드 필드로 힐러의 역할이 가장 크게작용하도록 만든 필드이다.간단하게 요약하면 몬스터가 사용하는 “좀비”, “곰” 변이 스킬을 힐러가 얼마나 빨리 정화 스킬로 대응하는가에 따라전투 효율이 크게 달라지는 구조로 제작되어 있다.

몬스터의 면면을 살펴 보면 가장 약한 일반 등급의 몬스터도 기존 던전의 보스급이며 몬스터의 능력에 맞게
높은 수준의 보상을 획득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필드 내에 분포된 모든 몬스터가 드롭하는 전설 아이템 제작 재료를 이용하여 55레벨 전설 무기, 방어구,액세서리의 제작이 가능하며, 이와 함께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영웅 세트 아이템 상자, 최고급 영석, LS 주화등의 아이템이 드롭된다.

또한, 맵 업데이트에 맞춰 경험치, 아이템 드롭 상향 이벤트도 병행된다.최근까지 꾸준한 편의 위주의 업데이트로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업데이트 역시 유저들이 원하던 업데이트로 관심이 집중 될 것으로 기대된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